쌍용차, 신차 포함 4개 모델 50대 '설 시승단'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승단 당첨 참가자 전원 3만원 주유권 증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쌍용자동차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시승단 모집에 나선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 칸을 비롯한 주요 모델을 제공, 안전하고 행복한 귀경길을 응원하는 설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2019 설 시승단'이 체험하게 될 차량은 쌍용차가 최근 출시한 2019년형 4개 모델로, 귀성길 주행성능과 용도성 등 전반적인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올해 첫 신차로 선보인 '2019 렉스턴 스포츠 칸'은 압도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이 각광 받으면서 시장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시승단 모집은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추첨을 통해 ▲티볼리 아머 20대 ▲G4 렉스턴 10대 ▲렉스턴 스포츠 10대 ▲렉스턴 스포츠 칸 10대 등 총 50대를 제공한다. 설 연휴인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7일 동안의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결과는 28일 발표되며, 당첨된 시승단 전원에게 주유상품권(3만원)을 지급한다.

설 시승단 모집은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와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신차 포함 4개 모델 50대 '설 시승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