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기념 드라이빙 스쿨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춘천 소남이섬에 240여 명 초청…신차 체험과 드라이빙 교육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드라이빙 스쿨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쌍용자동차는 12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개최된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고, 주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참가 신청을 통해 당첨된 가족고객 60개 팀(약 240명, 팀당 4인 기준)이 참가해 신차 렉스턴 스포츠 칸을 비롯한 쌍용차의 프레임 기반 오프로더 모델들을 활용, 다양한 환경에서의 주행 실력 향상을 위한 드라이빙 교육이 진행됐다.

윈터 드라이빙 스쿨 자동차모형만들기 체험 [사진=쌍용차]

주행 중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경사로 ▲모굴 ▲사면 ▲범피 ▲슬라럼 등 오프로드 코스와 ▲빙판 주행 ▲드리프트 ▲자동차 안전과 주차방법 등 드라이빙 교육을 실시했다. 이와 함께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운전자를 위한 오프로드 교육과 더불어 동행한 가족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족단위 참가자들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윈터 드라이빙 스쿨 인스트럭터가 주행 코스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쌍용차]

쌍용차는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향후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알찬 고객 참여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레저와 함께 하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기념 드라이빙 스쿨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