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장흥자연휴양림, 눈썰매장 개장
크라운해태제과가 운영하는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인 장흥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이 오는 2월까지 문을 연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는 이곳은 100만 평의 청정 자연휴양림이 펼쳐진 대자연 속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줄줄이 눈썰매장'은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핫 아이템으로, 올해는 최대 13인승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눈썰매장 입장료는 소인과 대인 모두 1만2천 원이다. 양주시민과 20인 이상의 단체, 장애우에게는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크라운-해태제과 고객들은 아트블럭으로 결제할 수 있다.
◆현대백免, '황금돼지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4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황금돼지 골드바 경품 등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1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돼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구매 시 지급된 '경품응모권'을 무역센터점 멤버십 데스크 앞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전체 응모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골드바(100g)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6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USB 미니 가습기'도 증정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교촌허니순살' 전국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메뉴인 '교촌허니순살'을 전국 출시한다.
'교촌허니순살'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제품으로, 교촌치킨 홀 매장에서 시범 판매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뼈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범 판매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전국 매장에 출시하게 됐다.
'교촌허니순살'은 출시일인 3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국내산 홍고추로 맛을 낸 '레드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교촌허니순살' 레귤러 가격은 2만 원이다.
◆할리스커피, '설향 딸기 메뉴 12종' 판매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딸기 품종인 '설향 딸기'를 활용한 '설향 딸기 메뉴 12종'을 출시한다.
할리스 신제품 '설향 딸기 메뉴 12종'은 '싱그러운 설향 딸기를 머금다'라는 콘셉트로 '설향 딸기 음료 5종'과 '설향 딸기 베이커리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할리스 딸기 메뉴에 활용된 '설향 딸기'는 순수 국내 품종의 딸기로 풍부한 과즙과 상쾌한 단맛 덕분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품종이다.
◆현대리바트, 초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출시
현대리바트가 자녀방 가구 교체 수요가 높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초등학생용 가구 '뉴(New) 루디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다양한 모듈과 색상을 조합해 아이의 특성에 맞는 방을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 제품에 국내 최초로 독일 샤트데코사(社)의 LPM 표면재 '데코레이 리얼'을 사용해 생활 긁힘이 잘생기지 않는다. 무늬목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전동높이조절책상'의 경우 독일 오킨사(社)의 모션데스크 하드웨어를 사용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책상 상판 오른쪽 하단에 있는 LCD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720~1천170mm까지 1mm 간격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3단계로 저장 가능하다.
◆LG생활건강, '2019 VDL+팬톤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빙 코랄은 황금빛이 더해진 오렌지 톤의 코랄 컬러다.
이번 컬렉션은 VDL과 팬톤의 5번째 협업이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색 전문가들이 아시아 여성을 위해 엄선한 12색의 컬러가 담겼다.
이밖에도 4종의 코랄 컬러로 구성된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들어주는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신규 론칭
한세드림의 영유아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이 6세 이하의 아이들을 위해 토들러 라인을 선보인다. 2014년 론칭 때부터 모이몰른의 옷을 입었던 영유아들이 성장하면서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신제품은 2019년 S/S 시즌부터 출시된다. 의류를 비롯해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올 봄 주력 아이템은 두툼한 두께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케미가디건'과 엄마와 아이의 미니미룩으로 제격인 '리립베스트'다.
3일부터 전국 238개의 모이몰른 매장 중 173개의 매장에 입점 시작하여 점차 전국 모든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모이몰른은 토들러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토들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크한 캐릭터가 그려진 일회용 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