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하늘 위 취향 저격 '기내품' 판매 나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남녀노소 다양한 쇼핑 아이템 구비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티웨이항공이 다양한 기내 판매품을 구비해 여행길의 즐거움을 높이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남녀노소 탑승객 취향에 맞는 기내 판매품을 연구해 새해 더욱 풍성한 품목을 갖췄다고 3일 밝혔다. 이에 하늘 위에서도 백화점처럼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제주를 오가는 국내선에서는 커피류를 포함해 쌍화차나 카모마일레몬 등 블렌딩티를 새롭게 준비했다.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티타임을 선물할 수 있다.

자녀들과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티웨이항공의 비행기나 체크인카운터의 모습을 담은 블록 세트도 추천한다. 또한 색연필과 색칠놀이 책자, 색종이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플레이팩'의 경우 구입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품목이다.

스티커처럼 편하게 손톱에 붙일 수 있는 젤네일스트립과 건조한 기내에서 보습과 영양을 줄 수 있는 손 전용 팩도 여성은 물론, 남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다.

하늘 길 먹는 재미도 빠질 수 없다. 사전 주문이 필요 없는 분식세트(떡볶이, 김말이, 어묵)와 소시지 세트는 물론, 미역국라면이나 매운 짬뽕밥 등 컵라면류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기내 판매품은 일부 제외 노선이 있으므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내에 비치된 안내 책자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떠나는 여행길이 더욱 즐겁고 행복하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노선으로 보답하겠다"면서 "사전 주문이 가능한 기내 면세품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하늘 위 취향 저격 '기내품' 판매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