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러스 "카풀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택시 파업 맞아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풀 플랫폼을 제공하는 풀러스는 연말·연초 교통편익 증진을 위해 무상이동을 지원하는 '풀러스투게더 무상카풀나눔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함께 이동하자'는 '풀러스투게더 커뮤니티'의 가치를 토대로, 택시파업이 예정된 20일 부터 수요가 많은 연말·연초까지 진해된다.

해당 기간동안 출퇴근 목적, 직업유무, 운행시간 및 횟수 제한없이 카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풀러스의 이동나눔을 제공할 방침이다. 20~21일 정오까지는 무료로 카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후 1월말까지는 여정거리, 소요시간에 관계없이 2천원의 연결비만 내면 카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드라이버 파트너에게는 총 10억 풀포인트를 지급하고 빠르게 풀러스의 주식을 나눌 계획이다. 여정금액에 따라 풀포인트를 제공하며 장거리 여정의 경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풀러스는 드라이버에게 지급한 풀포인트가 총 10억 포인트에 도달하면 주식 1%를 분배하는 안건을 이사회에 상정하고 1주당 교환 포인트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후 앱을 통해 공지하고 드라이버 파트너들이 주식 교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서영우 풀러스 대표는 "모빌리티 혁신 시대를 맞아 성장통을 겪는 가운데 시민들의 교통 편익을 높일 수 있는 모빌리티 실험은 지속되어야 한다고 판단, 연말 연초 국내 이동 수요의 특수성을 고려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풀경험 확대는 물론, 풀러스투게더 커뮤니티 성장에 기여하는 파트너분들과 최초로 주식을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러스 "카풀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