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홈파티족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만 원대 실속형 케이크 선호 트렌드 반영한 20여 종 케이크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푸드가 홈파티족을 위해 가성비는 높이고 화려함은 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 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경기 불황과 외식 물가 인상 등으로 증가하고 있는 홈파티족이 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해 화려한 디자인의 실속형 케이크를 선호하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케이크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컬러 생크림, 캐릭터, 트렌디한 장식 등으로 화려함은 더하고 가성비는 높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는 이번 신제품으로 '크리스마스 삐에로맨'과 '서커스 티라미수', '컵 케이크' 등 10여종을 선보였다.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는 신제품으로 1~2만 원대 가격으로 실속을 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의 캐릭터 일렉트로맨을 활용한 2단 생크림 케이크 '일렉트로맨과 파티'와 '아기 스노우맨' 등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최근 편의점에서 디저트 케이크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홈파티용으로 4~5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편의점용 케이크 3종을 2만 원대 초반으로 선보였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을 넣은 '스노우 산타 고구마'를 비롯해 '스노우 레이어 생크림', '스노우 딸기 생크림' 등이다. 이 제품은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24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홈파티 문화가 확산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집에서 치르는 고객들을 위해 화려함과 가성비를 높인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 줄 더 메나쥬리,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케이크로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홈파티족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