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또 다른 시작 위한 '제17회 부부은퇴교실'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부부 100쌍 초청해 은퇴설계 및 상속증여 절세전략 등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제17회 부부은퇴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부은퇴교실은 은퇴를 앞두거나 준비하는 부부들을 대상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은퇴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분기마다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영업점과 은퇴설계 모바일 웹 '미래설계포유'를 통해 참가 신청한 은퇴준비 부부 100쌍을 초청해 '연금과 부동산을 활용한 나만의 은퇴자산 만들기' 등 은퇴설계 핵심 포인트와,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속·증여세 강연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사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세무팀장, PB팀장과의 '1:1 맞춤상담' 코너를 마련했다. 평소 궁금했던 사항을 고객이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재무 솔루션, 와인 특강 등이 참석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부부은퇴교실에 참여한 한 고객은 "부부가 함께하는 은퇴설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창구 신한은행 부행장은 "은퇴전문 모바일 채널 '미래설계포유'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특화된 혜택을 제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며 "특히 부부가 함께 은퇴를 고민하고 준비할 수 있는 '부부은퇴교실'과 함께 기업과 기관을 방문하여 교육하는 '미래설계캠프'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또 다른 시작 위한 '제17회 부부은퇴교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