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이달 25일까지 7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 미샤의 1천400여 가지 인기 품목을 1+1으로 증정한다. 최근 '깐 달걀 피부' 등 신조어를 유행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우 스킨밤'과 '글로우 텐션'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달에 선보인 '라인프렌즈 에디션'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배우 조보아 모델 발탁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우 조보아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미스터피자 모델로 발탁된 조보아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열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조보아와 함께한 신제품 TV CF는 현재 공중파, 케이블,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스터피자의 중독성 있는 CM송과 조보아의 이미지가 케미를 이뤄 이번 신제품 랍스터몽땅의 특장점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했다.
◆레드락, '퇴근하겠습니다' 캠페인 본격 진행
'레드락'이 직장인들의 주 52시간 근무 정착을 위한 '퇴근하겠습니다' 캠페인을 본격 진행한다.
'퇴근하겠습니다'는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워라밸을 응원하고, 주 52시간 근무제를 장려하기 위한 레드락만의 이색 캠페인이다. 레드락은 '모나리자', '비너스의 탄생', '절규', '이삭 줍는 여인들' 등 고전 명작을 활용한 이미지와 영상들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을 계속해 이어나갈 예정이다.
레드락은 아트 갤러리 외에 명화 포토존과 퇴근 소망 이벤트월을 운영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콘텐츠를 마련,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을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K쇼핑, 주방 가전 브랜드 '쿡스쿡스' 론칭
K쇼핑은 오는 20일 새로운 주방 가전 브랜드 '쿡스쿡스'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쿡스쿡스 에어 프라이어 3.5L'를 판매한다. 에어 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음식을 튀길 수 있다는 장점과 건강하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점으로 최근 입소문을 타 1인 가구부터 3~4인 가구까지 필수 주방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K쇼핑이 새롭게 출시한 '쿡스쿡스 에어 프라이어'는 오는 20일 오후 5시 40분 K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에는 요리 연구가 김하진 선생이 출연해 에어 프라이어 활용 방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쇼핑, '시니어 고객 상담서비스' 가동
공영쇼핑이 19일부터 사전 등록한 7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전화 상담 요청 시 전담 상담사가 응대하는 '시니어 고객 상담서비스'를 가동한다. '시니어 마스터'로 불리는 상담사는 총 20명으로 사전 모니터링으로 선별했다. 시니어 마스터는 시니어 고객의 구매비율이 높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365일 상담한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도급 협력사인 한국고용정보를 통해 전담 매뉴얼을 개발하고 전담 교육도 실시했다. 시니어 고객에 특화해 개발한 매뉴얼은 ▲유형별 응대방안 ▲상황별 응대 스크립트 ▲올바른 언어표현 ▲불만고객 응대방안 등으로 구성됐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운영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다음달 1일부터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를 호텔업계서 가장 먼저 운영한다.
올해는 디저트 하우스에 약 20여 종의 디저트와 홀 케이크가 준비된다. 유리 정원 모양의 디저트 하우스 안에는 라즈베리 프로피테롤, 딸기 피스타치오 케이크, 블랙베리 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코 타르트, 파인애플 바바루아 등 한입 크기의 디저트와 홀 케이크, 신선한 생과일이 디저트로 마련된다.
이 외에도 디저트의 단맛과 어울리는 이탈리아식 오믈렛 프리타타, 살라미, 초리조, 치즈, 참지 다다끼, 바게트 크로크무슈, 달콤한 맛을 중화해줄 매콤한 떡볶이가 함께한다. 내년 4월 30일까지 금·토·일요일, 공휴일에 한해 운영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