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프라이스워치' 고객 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일부터 25일까지 SNS 공유이벤트와 사용자 의견 수렴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지난 5일 개편 오픈한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오픈한 모바일 서비스의 신규 기능에 대한 사용자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실제 사용자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진행된다.

에어부산은 개편한 모바일 서비스에 ▲사용자가 설정한 노선, 가격 등의 조건에 맞는 항공권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알려주는 프라이스 워치(Price Watch) 기능 ▲자주 탑승하는 동반자의 여권, 기본 정보를 저장하여 손쉽게 입력할 수 있는 즐겨찾는 탑승자 기능을 선보였다.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견한 오·탈자, 오류문제, 불편사항들에 대한 의견을 작성해 모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사용자 중 일부 선정을 통해 국제선, 국내선 왕복 항공권, 피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 참여 이벤트에 이어 SNS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와 신규 기능에 대한 사용 후기를 본인의 SNS에 올린 후 해당 글의 주소(URL)를 이벤트 창에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프라이스워치' 고객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