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생활정보홍보우편 보내면 상품권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7일까지 이용고객 추첨 상품권 증정 이벤트 열어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우정사업본부가 우체국 생활정보홍보우편 활성화에 나선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는 홍보물을 우편물로 제작해 원하는 지역과 대상에게 배달해주는 우체국 '생활정보홍보우편' 서비스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생활정보홍보우편'은 광고전단, 카달로그 등 홍보물을 우편물로 제작해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전국 2천만 개 이상의 주소 데이터 중에서 원하는 지역과 홍보 대상을 직접 선택해 보낼 수 있다. 1천통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다. 사업홍보가 필요한 신규 창업자나 지역기반 소상공인의 이용이 많아 올해만 10월까지 8천628만통을 이용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활정보홍보우편을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한 홍보우편물은 디자인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상품권 50만원(1명), 5만원(20명), 1.5만원 상당 식음료 모바일쿠폰(100명)으로 12월중 우편 또는 모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당첨 결과는 12월 14일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 안내할 예정이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계속되는 경제 불황 속에서도 창업에 나서는 청년들과 소상공인들을 위해 우체국이 홍보맨이 되어드리겠다"며, "고객들의 이용 편의와 생활정보홍보우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 생활정보홍보우편 보내면 상품권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