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T&G,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 출시
KT&G가 남해안 지역 잎담배 농가에서 수확한 담뱃잎을 넣어 만든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을 선보인다.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은 전 세계 초슬림 담배 1위 브랜드 '에쎄'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페셜 골드'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으로, '에쎄 스페셜 골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블루컬러 패키지를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남해바다가 인접한 농촌지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담뱃잎을 사용해 만든 이번 신제품은 정조대왕이 즐겨 피운 서초잎을 활용한 '에쎄 로열 팰리스'에 이어 국산 잎담배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됐다.
◆풀잎채, 방이동에 '화요미식당' 1호점 오픈
풀잎채가 30일 방이동 먹자골목에 '화요미식당' 1호점을 오픈한다. '화요미식당'은 '불에서 요리를 발견한다'는 뜻을 가진 숯불직화요리 전문점으로, 불향을 입힌 불맛이 아니라 불향이 깊은 불맛을 추구한다.
화요미식당의 대표 메뉴는 '화요지글이'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숯불구이 전골요리로 그동안 구워만 먹었던 숯불구이를 보글보글 전골로 끓여낸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2~3인용 중자가 3만3천 원, 3~4인용 대자가 4만5천 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 하남시 푸드뱅크에 냉동탑차 기증
한국필립모리스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부설 하남시 푸드뱅크에 55번째 냉동탑차를 기증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30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하남시 푸드뱅크에서 냉동탑차 1대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상호 하남시장과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본부장,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유희선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998년 설립된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기부은행, 희망장난감도서관 사업 등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선봬
빙그레가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작년에만 약 1천400억 원, 총 3억6천만 개, 일 평균 98만 개가 팔렸다.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프루트'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과일 중 하나인 '배'와 최근 젊은 세대에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프루트'를 국내 최초로 떠먹는 발효유로 구현했다.
◆K2, '어썸하이킹' 야마구치편 참가자 모집
K2가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야마구치편에 참여할 참가자를 11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총 1박 3일 일정으로 기초 등산 테크닉과 K2클린백을 활용한 친환경 등산 지침(LNT)을 배우고, 야마구치 내 하이킹 명소를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일본 최대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이자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아키요시다이' 하이킹과 '아키요시 동굴' 워킹, 일본의 명승으로 지정된 '조몬교'에서 특별한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다.
야마구치 하이킹 코스를 완주하는 참가자에게는 완주증을 수여하며, 하이킹 후 '유다온천마을'에서의 힐링 온천욕 등 문화 체험의 일정도 마련했다. 참가비는 10만 원(1인)으로 참가자들에게는 왕복 승선권, 숙박, 식사가 지원되며 기념품으로 K2 패커블 배낭, 물병, 클린백으로 구성된 하이킹 패키지가 제공된다.
◆블랙야크 'B모션벤치다운자켓' 완판
블랙야크의 'B모션벤치다운자켓' 남성용 제품이 이승기가 출연한 광고에 힘입어 조기 완판됐다. 여성용 역시 베이지 등 일부 색상을 중심으로 품귀 현상을 보이며 2차 리오더 진행 예정이다.
이승기 광고는 블랙야크 연구실을 배경으로 B모션벤치다운자켓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이번 제품은 ▲동물 복지, 인권 등을 고려한 RDS 인증 ▲자석 지퍼를 사용한 퀵 모션 기능 ▲보관과 거치를 해결한 팩 미 시스템 등 차별화된 기능이 적용됐다.
여기에 스테파니 리와 함께한 디지털 캠페인 역시 200만뷰를 넘어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같은 기능의 키즈 제품 'BK모션벤치다운자켓'도 패밀리룩으로 주목받으며 판매 호조세가 이어지고 있다.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 최초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톰브라운'은 '골프 캡슐 컬렉션'을 국내에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10층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아메리칸 골프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아가일 및 타탄 체크를 다양한 제품에 적용했다. 어깨선이 부드러운 블레이저와 편안한 코튼 폴로 셔츠가 대표 아이템이다. 스웨터 셔츠와 팬츠는 털 방울 장식 디테일로 차별화했다.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의 점퍼는 185만~240만원, 재킷 230만원, 팬츠/셔츠 88만원, 티셔츠 53만~78만원, 니트 135만~195만원, 카디건 165만~490만원, 슈즈는 95만~165만원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