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아영FBC, 와인나라 경희궁점 오픈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샵 와인나라가 이달 19일 '와인나라 경희궁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와인나라 경희궁점은 '와인 테이스팅에 최적화된 매장'을 콘셉트로 인테리어나 동선을 기획했다. 특히 테이스팅 테이블과 셀러(와인 보관창고)를 간결하게 배치해 방문한 고객들이 온전히 와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인나라는 경희궁점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을 위한 무똥 로칠드, 샤또디껨, 솔라이아, 돔 페리뇽 등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을 한정 수량 특가로 제공한다. 또 그동안 와인나라 파이낸스센터에서 많이 판매된 품목 7가지를 선정, 지정 요일에 한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요일 별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리온, '해피 할로윈' 컬렉션 한정 판매
오리온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래밥', '초코송이',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아이들과 젊은층에 인기가 높은 캔디 및 비스킷 제품 8종을 '해피 할로윈'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한다.
'해피 할로윈' 한정판 컬렉션은 여러 명이 나눠 먹기 좋도록 낱개 포장 제품을 모아 묶음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도 할로윈의 즐거운 분위기를 반영해 호박과 꼬마 유령 등을 귀엽고 앙증맞게 표현했다. 특히 10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셔 츄잉캔디는 기존에 없던 '청사과맛&딸기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뚜레쥬르, 가을 맞아 '블렌딩 티'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블렌딩 티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비타민이 풍부한 전남 고흥산 유자와 히비스커스, 카모마일 등 향긋한 티를 블렌딩 해 건강을 챙기기 좋은 가을 음료다. 유자는 레몬 대비 약 3배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에 특히 각광 받는 재료다.
'유자 히비스커스티'는 영양소가 풍부해 뷰티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히비스커스를 달콤한 유자청과 접목해 새콤달콤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유자 카모마일티'는 은은한 꽃 향이 매력적인 카모마일과 상큼한 유자가 어우러진 음료다.
◆킷캣 쇼콜라토리, '도쿄 바나나 x 킷캣' 출시
네슬레 초콜릿 브랜드 '킷캣 쇼콜라토리'가 25일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도쿄 바나나 x 킷캣'을 새롭게 선보인다.
'도쿄 바나나 x 킷캣'은 킷캣의 바삭한 웨이퍼와 밀크 초콜릿에 도쿄 바나나의 촉촉 달콤한 바나나향의 커스터드 크림을 담은 제품으로, 일본에서 출시 1주일 만에 35만 박스가 판매됐다.
네슬레와 그레이프 스톤 양사의 공동 개발로 탄생된 이 제품은 바나나 파우더를 배합해 '도쿄 바나나'스러운 부드러운 바나나 맛을 표현했으며, 초콜릿의 표면에 콜라보를 상징하는 귀여운 바나나 모양도 새겨 넣었다. 제품 포장도 '도쿄 바나나'의 디자인과 모양을 채용했다.
◆YG 문샷, 신세계免 입점…글로벌 유통망 확대
YG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
문샷은 스테디셀러인 '지디향수', '마이크로핏 쿠션', '크림페인트 라이트핏' 등을 선보인다. 블랙핑크 '리사 쿠션'과, 문샷X유인나의 '허니 커버렛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지디향수 구매 시 지디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문샷은 블랙핑크 리사를 모델로 올해 중국·일본·태국·필리핀·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한 바 있다.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패션 갤럭시, 'GX1983' 라인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35~45세 남성을 타깃으로 한 캐주얼 라인 'GX1983'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아우르는 '보더리스' 상품으로 구성됐다. 레트로 무드와 활동성을 높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이번 라인 가격은 기존 갤럭시의 80% 수준으로 책정했다. 아우터는 109만~159만원, 셋업은 80만원대, 팬츠는 20만원대, 스웻셔츠는 19만~27만원대다. 란스미어 한남동 블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갤럭시 라운지 매장은 물론 SSF샵 등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한다.
◆11번가 '십일절' 전야제 돌입…예약구매 시 최대 60% 할인
11번가가 연중 최대의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11/1~11)'을 앞두고 일주일 간 '십일절 전야제'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십일절 예약구매'를 통해 매일 11개의 위시아이템 대상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평소 고객들의 쇼핑리스트에 올라있는 최신 인기상품 위주로 예약구매 기간 정가 대비 최대 6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타임딜'을 통해 매일 20개의 이슈 상품을 하루 4번(11·15·19·23시) 한정특가로 내놓는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1일 1회 T멤버십 최대 22%(최대 5천원)할인, OK캐쉬백 적립(최대 4% 적립), 등급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