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하노이 노선 취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구에서만 14개 최다 노선 운항 중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티웨이항공이 대구에서 출발해 하노이에 도착하는 신규 노선을 운영한다.

티웨이항공은 내달 29일부터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하노이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만 14개 최다 노선을 운항 중이며, 첫 러시아 노선인 대구~블라디보스토크를 비롯해 올해 총 6개 노선을 신규 취항하게 됐다.

또 베트남 노선만 5개(인천~호찌민, 인천~다낭, 부산~다낭, 대구~다낭, 대구~하노이)를 운영하며,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로서의 탄탄한 면모를 갖추게 됐다.

대구~하노이 노선은 내달 29일부터 주 7회(매일)운항하며, 대구에서 오후 10시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돌아오는 편은 화, 수, 목, 토요일의 경우 하노이에서 오전 1시 55분에, 월, 금, 일요일의 경우 오전 2시 55분에 출발해 대구에 도착한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가 이벤트는 25일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9만7천2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으로 하노이의 매력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면서 "다양한 출발지 확대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의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대구~하노이 노선 취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