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10월 올댓웨딩 가전박람회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일부터 봉천점, 죽전본점, 서광주본점, 발안점, 서대구본점 등서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신한카드가 'LG전자 베스트샵 X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신규 오픈점인 봉천점, 죽전본점, 서광주본점, 발안점, 서대구본점에서 열린다. 봉천점에서는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추가로 행사를 진행한다.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다양한 전자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보다 많은 혜택으로 혼수 가전을 마련 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LG전자 베스트샵 신규오픈 점포의 오픈 특가 혜택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제공하고, 혼수 가전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상 A/S 기간을 1년에서 3년으로 늘려준다. 구입 금액별로 포터블 인덕션, 자이글, 키친툴, 주방용품 등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웨딩 홈페이지와 올댓웨딩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웨딩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고급 면기 세트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10월 올댓웨딩 가전박람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