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百, '이달의 소녀' 모델 발탁
롯데백화점이 지난 8월 새롭게 오픈한 디지털 통합 어플리케이션 '롯데백화점 앱(App)'이 이달의 소녀(LOONA)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8월 19일 타이틀곡 '하이 하이(hi high)'로 데뷔해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탑(TOP) 4위에 진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앱은 이달의 소녀의 젊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좀 더 친숙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롯데백화점에서 패션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앱에서 엘페이(L-PAY)를 신규 가입한 고객, 5만 원 이상 첫 결제 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천점 증정한다.
◆제일제면소, 여의도 IFC점 새단장
CJ푸드빌의 제일제면소가 오는 22일 여의도 IFC점을 별미 요리와 주류를 강화한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제일제면소 여의도IFC점은 오피스 상권임과 동시에 복합몰 내 위치해 직장인뿐만 아니라 가족 및 연인의 방문이 많다. 제일제면소는 고객 특성에 맞춰 '별미주(酒)가' 콘셉트를 적용, 별미국수와 요리,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점심시간 바쁜 직장인을 위한 태블릿 오더를 적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했다. 매장 내 '혼밥족'을 위한 바 테이블 좌석을 마련하고, 기존 회전식 샤브샤브도 계속 운영한다.
◆힐튼부산 '스위트 센세이션' 패키지 출시
힐튼 부산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위트 센세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오션뷰의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스위트 룸 1박(3인 기준)을 기본으로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롬'의 파우치 키트 ▲스웨덴 명품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미니 향수 세트 ▲ 프랑스 럭셔리 식료품 브랜드 '포숑'의 초콜릿 박스 ▲객실 내 치즈 플래터 & 와인 1병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3인 조식 ▲맥퀸즈 풀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무료이용권 ▲엑스트라 베드 1개 등이 모두 포함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이브롬'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묶어 증정한다. 기간은 9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75만 원부터다.
◆남양유업, 난치질환 환아 쉼터 바자회 적극 후원
남양유업이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쉼터인 '꿈틀꽃씨'가 주관한 바자회를 후원했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대학교병원 본관 1층에서 열린 '꿈틀꽃씨' 쉼터 바자회는 기증받은 의류, 서적, 간식 등을 판매해 그 수익금을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치료 중인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자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바자회에는 남양유업과 지속적으로 상생협력 봉사활동 중인 청년봉사단체 '벽의민족', 연예인봉사단 '스마일플러스' 등 여러 단체가 동참했다.
◆ 크리스찬 루부탱, 인테리어 디자인 슈즈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은 1960~1970년대 유행했던 인테리어 디자인을 주제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다양한 색상, 소재를 더해 장식적 효과를 부각했다.
대표 제품인 '엘리옛' 슈즈는 블랙 색상의 기본형 구두에 곡선미가 돋보이는 골드 색상 굽이 더해졌다. 과감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조각 같은 느낌을 준다. 바닥 부분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솔(밑창)이 적용돼 포인트로 작용한다.
'루이스 주니어' 스니커즈는 컬렉션을 통해 더욱 새로워졌다. 입체감이 돋보이는 정육각형 형태의 기하학적 프린트는 '트롱프뢰유(속임수 패션)'효과를 준다. 신발 앞부분에는 골드와 실버 색상의 스파이크 장식이 부착돼 화려하다.
◆공영홈쇼핑, 마포구에 '사랑의 쌀' 500포대 전달
공영홈쇼핑은 추석을 맞아 서울 마포구 소외 이웃 500가구에 쌀 10kg씩 총 5kg을 전달했다. 이를 위해 공영홈쇼핑은 우리 쌀 500포대를 직접 구입했다.
마포구청은 16개 주민자치센터의 행정트럭을 통해 독거노인, 생활보호 대상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FRJ, 고신축성 '360 밴딩 데님' 9종 신규 출시
에프알제이(FRJ)가 올 가을 주력 상품으로 360 밴딩 데님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360진(Jean)은 트렌디한 스포츠를 즐기는 2030세대를 겨냥해 디자인된 데님 라인으로, 고신축성 복합 소재를 사용해 스판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이 제품은 지난해 남성 테이퍼드 핏과 여성 앵클스키니 핏 2종을 출시해 초도물량 90% 이상이 소진될 만큼 호응 얻었다. 올해는 슬림, 테이퍼드, 앵클스키니, 부츠컷으로 세분화 해 총 9종을 선보이고 물량도 약 1만2천장으로 넉넉하게 준비했다.
에프알제이는 360 밴딩 데님을 포함한 청바지 제품을 10월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30%, 온라인몰 예스 24에서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정가 7만9천원~8만9천 원인 360 밴딩 데님을 최대 5만~6만 원 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