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Tips]우리은행, 추석 맞아 최대 90% 환율우대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19일까지 진행 예정···추첨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등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우리은행은 추석을 맞아 내달 19일까지 최대 90% 환율우대를 제공하는 '러블리추석, 달달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러블리추석, 달달환전' 이벤트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뱅크와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0 달러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100명), VIPS 샐러드바이용권 (50명)을 제공한다.

또 영업점에서 300 달러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 환율을 적용받는다. 1천 달러 상당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위비뱅크와 위비톡으로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CNY, THB등 기타통화는 55%의 우대환율이 적용되며 신세계온라인면세점(명동점) 등 각종 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전 고객들에게 우대 환율을 제공하고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환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 Tips]우리은행, 추석 맞아 최대 90% 환율우대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