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AK플라자, '햄퍼 패키지' 판매
AK플라자가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에 맞춰 '햄퍼(hamper, 선물용 식품 바구니) 패키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햄퍼 패키지는 청과, 수산, 축산, 가공식품 등 식품관 내 상품으로만 구성할 수 있었던 DIY 명절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해 귀걸이, 지갑 등 작은 잡화 선물까지 원하는 가격에 자유롭게 골라 담을 수 있도록 했다.
AK플라자는 기존 DIY 선물세트 품목도 대폭 늘렸다. 기존 DIY선물용으로 품목이 정해져 있던 청과, 수산, 축산 상품들을 식품관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 중 원하는 것을 골라 구성하도록 했다.
◆이금기, 굴소스 신제품 2종 출시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가 굴소스 신제품 '전복 굴소스', '가리비 관자 굴소스'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생굴로 만든 굴 추출물에 각각 전복과 가리비 관자가 들어가 더욱 풍부한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금기는 기존에 한국에서 판매하던 프리미엄굴소스, 팬더굴소스, 그린팬더굴소스 외에 2종이 추가돼 총 5종의 굴소스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전복 굴소스'는 전복, 가리비와 굴이 들어 있어 진한 해물 풍미가 가득하며 음식 본연의 색을 잘 살릴 수 있다. '가리비 관자 굴소스'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특히 볶음과 무침 메뉴에 적합하다. 이금기 제품은 오뚜기가 독점 수입하며 전국 마트나 온라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비스, 국내 제작 첫 온라인 광고 영상 공개
에비스맥주가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해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을 한국에서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에비스맥주는 자사 슬로건인 '더 없는 행복, 에비스'를 주제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으로, 광고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4가지 버전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번 에비스맥주 광고 영상은 소비자의 일상에서 더 없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을 나타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던킨도너츠,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커피 메뉴를 특화한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을 오픈했다.
'던킨 커피포워드 뉴코아평택점'은 경기도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 평택점 안에 입점해 높은 편의성과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폭 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레드훅 아티스트' 등 고품질의 커피와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던킨도너츠는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지정된 해시태그 #던킨커피, #던킨뉴코아평택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SK스토아, '릴레이 착착착'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는 9월부터 착한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릴레이 착착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매월 SK스토아에서 연속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 혜택과 함께 착한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7개월 동안 매월 10만원 이상 누적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20만원의 적립금과 함께 2만원의 '착한기부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일회성 구매 기부 방식을 넘어 소비자들의 구매 활동이 지속적으로 누적 기부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조성된 착한기부금은 SK행복나눔재단의 행복얼라이언스 협력사인 '행복 도시락 사회적 협동조합'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LF몰, '프리뷰 인 서울 2018'서 가상피팅 시연
LF몰은 오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A홀)에서 개최되는 '프리뷰 인 서울 2018' 전시회에서 3D 피팅 솔루션 '클로(CLO)'를 활용한 가상피팅 시연을 위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고객이 쇼핑몰 내 서비스 화면 접속 후 키, 몸무게, 허리둘레 등 총 8개 부위의 신체 사이즈를 입력하면 가상 착장 화면을 통해 자신의 실제 예상 착장 모습을 아바타를 통해 보여준다. 이를 통해 실제 착장시 주름과 핏 등을 판단할 수 있다.
LF몰은 올해 말 가상 피티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