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신한은행은 내달 31일까지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텐텐 이벤트 ▲SNS 이벤트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 등 세 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텐텐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신한 SOL과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적금, 펀드, 청약종합저축 중 하나를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20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시간 선착순 10명에게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5천원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페이스북 콘텐츠를 본인 SNS에 공유한 고객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예금, 적금, 청약, 펀드, 신탁 중 하나를 최초로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골드바, 여행상품권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거래 고객과 새롭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