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팔도, '비락식혜 스틱' 첫 선
팔도가 원조 식혜음료 '비락식혜'의 맛을 그대로 담은 '비락식혜 스틱'을 출시한다.
'비락식혜 스틱'은 팔도의 25년 식혜 제조기술력을 담은 액상형 스틱 제품이다. 국내산 농축식혜 베이스에 생강추출액을 더해 식혜 맛을 살렸다. 15g들이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커피믹스와 같이 제품을 컵에 넣고 일정량의 물을 부으면 달콤 쌉싸름한 전통식혜가 된다. 여름철에는 과일과 함께 시원한 에이드로, 겨울에는 따뜻한 물을 넣은 식혜차로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클래식 피자 더블팩'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출시한 '클래식 피자 더블팩'을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선보인 '더블팩'은 새롭게 출시한 '콰트로 치즈퐁듀', '알로하 하와이안' 등 클래식 피자 2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오는 9월 13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미디엄 사이즈 피자 2판으로 구성된 '더블팩'의 가격은 2만5천500원이다.
새로운 클래식 피자 '콰트로 치즈퐁듀'는 모차렐라, 로마노 크림, 체더, 고르곤졸라 등 4가지 치즈와 트러플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알로하 하와이안'은 상큼한 파인애플 큐브에 아라비아타 소스를 가미해 풍부한 토핑에 감칠맛을 더한 도미노만의 하와이안 피자다.
◆글렌모렌지, '그랑 빈티지 몰트 1989' 한정 출시
글렌모렌지가 옛 증류소 건물에서 마지막으로 생산된 위스키인 '글렌모렌지 그랑 빈티지 몰트 1989(Glenmorangie Grand Vintage Malt 1989)'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글렌모렌지 사상 최초로 귀한 코트 로티(Côte-Rôtie) 와인을 담았던 캐스크에서 부분 숙성을 거친 위스키로, 풍부하고 복잡한 풍미가 일품이다. 각종 상을 수상한 글렌모렌지 빈티지 컬렉션 '본드 하우스 넘버원(Bond House No.1)'의 두 번째 한정판 위스키로, 깊이 있는 오크 향과 잘 익은 붉은색 과일의 은은한 풍미가 인상적이다.
국내에서는 서울 신라 호텔 더 라이브러리, 서울 웨스틴조선 라운지 & 바, 더 팀버 하우스, 볼트 +82, 앨리스, 르 챔버, 알고기 등에서 판매된다. 용량은 700ml이며, 가격은 150만 원대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1년여 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남부 프랑스 시그니처 퀴진과 한결 가벼워진 서비스로 오는 9월 1일 재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최신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와 함께 현대적인 프렌치 문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런치는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1시간 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 보다 빠르게 진행되는 알레그로(Allegro)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 메뉴로는 가벼운 느낌의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한 지중해 풍 '원 플레이트(One Plate)'를 준비했다. 런치 코스 가격은 7만5천원부터 12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디너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인 남부 프랑스 스타일의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다. 다양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요리를 포함해 그 동안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메뉴도 함께 준비했다. 디너 코스 가격은 15만원부터 24만원까지다.
◆티몬, 제철 농산물 온라인 최저가 판매…무료반품까지
티몬이 제철 농산물 30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제철식품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우체국과 함께 신선식품 무료반품관을 개설해 상품 품질에 불만족 시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보령의 명물 사현포도(2kg)를 9천900원에 판매하고 무료로 배송해준다. 나주배(5kg, 8-9과/가정용)는 7천900원, 신안 무안의 2018년 햇양파(5kg)는 5천900원, 경북 특산물인 송향버섯(500g)은 1만2천9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날짜 별로 2개씩 대표상품을 선정해 파격가로 선보인다. 20일에는 아오리사과(2kg)를 3천900원에, 한우 1+등급 불고기(300g)를 7천900원에 판매한다. 21일에는 해남 꿀밤고구마(1kg)가 1천990원 우삼겹(구이용, 500g)이 6천500원이다.
◆다이소, 현금 IC카드 결제 서비스 실시
다이소는 전 매장에서 현금 IC카드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금 IC카드 결제 서비스는 결제 시 은행계좌로 바로 연결해 결제를 진행하는 서비스로, 은행 자동화기기(ATM)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모든 IC카드(현금카드 겸용 신용/체크카드 포함)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결제 단계를 최소화해 카드 수수료가 낮다. 다이소 매장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의 0.5%가 즉시 계좌로 입금되며, 연말정산 시 30%의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5만원 이하 결제 시엔 비밀번호 입력을 생략하는 무(無)PIN 거래가 적용된다.
◆모나미, M 커뮤니케이션 센터 오픈
모나미는 서울 합정에 'M 커뮤니케이션 센터(MCC)'를 오픈한다. 모나미 제품이 전시된 고객 체험 공간과 다양한 협업이 이뤄지는 커뮤니티 존이 마련됐다.
기존 모나미 필기구는 물론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패브릭 가방, 테이블 웨어, 지류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한정 출시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존에선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고객 인터뷰, 클래스 등이 이뤄진다.
8월 31일 고객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3명에게 초청장이 발송된다. 초청장을 가지고 센터에 방문하면 모나미와 마음스튜디오가 함께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