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글로벌 온라인몰 '셀렙샵닷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세계 89개국 주문·배송 가능…글로벌 패션 편집샵으로 도약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숍 '셀렙샵(CelebShop)'이 글로벌 온라인몰인 '셀렙샵닷컴'을 정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고 14일 발표했다.

단독 온라인몰을 통해 글로벌 패션 편집샵으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미 미국 홍콩 태국 등 전세계 89개국에서 셀렙샵닷컴의 상품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한 상태다.

셀렙샵은 지난 2009년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패션 편집숍으로, 국내 디자이너, 셀럽들과의 협업 상품들을 주로 선보여 왔다. 2016년 이후에는 '셀렙샵 에디션'과 '씨이앤'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출시했다.

셀렙샵닷컴에는 셀렙샵 에디션과 씨이앤 브랜드 중심으로 현재 110여개 상품이 입점돼 있다. 올 F/W 신상품이 론칭하는 8월말부터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추가로 발굴해 총 300여개 상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셀렙샵닷컴은 해외 고객 대상 전용몰로 전세계 89개국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배송은 국제특급우편(EMS)을 통해 이뤄지며 미국을 기준으로 주문 후 약 7일 내 배송이 가능하다. 총 구매금액이 200달러 이상이면 배송비는 무료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셀렙샵이 셀렙샵닷컴을 기반으로 글로벌 대표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목표를 갖고 이번 단독 온라인몰을 열게 됐다"며 "셀렙샵닷컴을 문화 콘텐츠와 상품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화된 글로벌 패션 전문몰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 오쇼핑, 글로벌 온라인몰 '셀렙샵닷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