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참! 좋은 콘서트' 개최…EXO·레드벨벳 온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O, 레드벨벳, 자이언티, 비와이 등 K-POP 스타들 출연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IBK기업은행이 오는 10월 12일 2030세대 고객을 위한 'IBK 참! 좋은 콘서트 with 2030'을 개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콘서트에는 엑소(EXO), 레드벨벳, 자이언티, 제시, 비와이, 데이브레이크 등 K-팝(POP)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콘서트 관람 고객은 상품 가입 고객과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응모와 관람은 만14세 이상만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다. 선정된 고객에게 2매의 티켓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우선예매', '일반예매', '외국인 고객 전용'으로 나뉜다. 희망 좌석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우선예매'는 ▲GD카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IBK나라사랑카드 ▲참! 좋은 친구 청년동행카드(체크)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상품별로 250명을 선정한다.

'일반예매'는 스마트폰 앱(App) 'i-ONE뱅크(개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천700명을 선정한다.

'외국인 고객 전용'은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ATM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해외로 급여를 송금(1천 달러 이상)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명을 선정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콘서트 응모를 위한 게릴라성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 고객 외에 사회취약계층도 초청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달 4일 개별 SMS와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App) 'i-ONE뱅크(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진로, 취업, 결혼 등 다양한 고민을 갖고 있는 2030세대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공연을 보는 시간만이라도 고민을 잊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업은행, '참! 좋은 콘서트' 개최…EXO·레드벨벳 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