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뭐 들었지?'…대학생이 소개하는 지니뮤직 새 기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지니 4.5 버전' 소개 영상 제작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유튜브에서 대학생들이 지니뮤직의 새 기능을 소개한다.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은 KT그룹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KT 모바일 퓨처리스트가 제작한 '지니 4.5 버전'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KT 모바일 퓨처리스트(이하 MF)는 KT그룹 대표 대학생 서포터즈로, 2003년부터 시작해 15년 동안 KT그룹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등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올해 지니는 '유사곡 추천 서비스' '지니어스 사운드 검색' 고도화 등 4.5버전으로 대대으로 개편했다. 이번 '지니 4.5 버전' 영상은 MF 대학생들이 지니를 직접 3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새 기능을 직접 선정한 뒤, 시나리오 작성부터 연기, 촬영, 편집까지 진행한 제작된 것.

영상은 총 4편으로 '그때 당신이 즐겨듣던', '지니배속기능', '지니는 항상 내 곁에 있다', '지니어스한 사람만이 그녀를 가질 수 있다' 순으로 KT 그룹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전날 공개된 영상은 과거에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기로 약속한 노래가 기억나지 않아, 고통스러워 하던 주인공이 지니 앱의 '그때, 당신이 즐겨듣던' 기능을 이용해 1년 전 들었던 노래를 알아내는 스토리를 표현했다. 후속 영상은 다음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때 뭐 들었지?'…대학생이 소개하는 지니뮤직 새 기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