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개발자 소통의 장 'if 카카오 2018'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직 개발자들이 개발노하우 설명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카카오의 개발자들이 서비스 개발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열린다.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는 오는 9월 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카카오 개발자 컨퍼런스 '이프 카카오(if kakao) 2018'을 연다.

if kakao 2018은 인공지능, 메신저, 택시, 결제/송금, 검색 등 수많은 영역에서 쌓인 카카오의 기술과 노하우를 외부에 공유하고 소통하는 행사다.

신정환 CTO와 김병학 인공지능(AI)랩 총괄 부사장의 기조연설과 인공지능, 머신러닝, 멀티미디어 처리, 챗봇, 클라우드, 오픈소스, 추천 등 다양한 주제의 27개 강연 세션이 준비됐다.

카카오의 서비스를 만드는 현직 개발자들이 실제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기술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예비 개발자나 현직 개발자, 일반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 16일 15시 이전까지 if kakao 2018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사람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컨퍼런스 참석 기회를 준다. 8월 17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이메일로 접수 결과를 안내한다.

신정환 카카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if kakao 2018은 카카오가 보유한 다양한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행사”라며, “개발자들의 경험이 담긴 생생한 지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 개발자 소통의 장 'if 카카오 2018'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