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SKT T1 배틀그라운드팀 공개 오디션' 옥수수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디션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명장면 다시보기 등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SKT T1 PUBG팀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SKT T1 PUBG팀 공개 오디션'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0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이 주최하는 '5GX 게임 페스티벌'의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은 SK브로드밴드가 옥수수를 통해 전 경기생중계는 물론 명장면 다시보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5GX 게임 페스티벌'에서 옥수수와 소셜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해 가상 공간에서 전세계 친구들과 대형 스크린으로 e스포츠 경기를함께 관람하고 아바타로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옥수수 소셜 VR' 체험존을 선보일 계획이다.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은 PUBG팀 창단을 앞두고 e스포츠 프로게임단 최초로 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공개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 참가 신청을 받고 지난 4일과 5일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최종 선발대회에 참가할 20개팀을 선발했다.

T1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킨텍스에서 풀 리그를 펼쳐 상위 3개팀을 선정하고 총 1천만원의 상금도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연습생은 팀 성적과 관계없이 선수 개인의 기량을 보고 결정할 계획이다. 4명 이내에서 선발되는 연습생은 본인 등의 의사에 따라 원할 경우 SK텔레콤 T1 PUBG팀과 정식 연습생 계약을 체결하고, 추후 기량 및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T1 구단 선수 선발 기준에 따라 정식 프로게이머 계약도 가능하다.

한편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하는 '5GX 게임 페스티벌'은 VR 등 5G 시대에 본격적으로 상용화될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체험존과 T1 LoL팀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 및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5GX 게임 페스티벌'의 관람은 무료다. 기념품 증정과 함께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게임전용 모니터, 휴대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SKT T1 배틀그라운드팀 공개 오디션' 옥수수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