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폭염에 '백산수' 매출 ↑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농심, 폭염에 '백산수' 매출 ↑

계속되는 폭염에 농심 생수 제품인 '백산수' 매출이 크게 늘었다. 백산수는 올 상반기에만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늘어나 매출 340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진 6~7월 두 달간 백산수 매출은 24%까지 급증해 160억원에 달했다.

국내 전체 생수시장 규모(닐슨코리아)도 상반기 약 4.2% 성장을 보였다. 유난히 짧았던 장마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많은 소비자들이 생수 구매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

농심은 폭염 피해 예방을 위해 지난 7월부터 기상청과 손잡고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또 농심은 이달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백산수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산수 330mL를 1 박스씩 제공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산악자전거대회' 개최

교촌에프앤비가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이달 2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자전거 스포츠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대회는 다음달 8일과 9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MTB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종목별로 접수가 가능하다.

교촌치킨은 대회 참가자를 위해 대회 기간 동안 교촌치킨 시식 부스를 운영하고 시식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회 최다 참가 클럽에는 교촌라이스세트 제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하이네켄,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파트너 참여

하이네켄이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하이네켄은 올해 친환경성을 강조한 아티스틱 콘셉트의 '하이네켄 포레스트'를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하이네켄 생맥주와 함께 한여름의 축제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하이네켄 메인 부스에서는 관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하이네켄 생맥주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다크'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국순당,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 지원

국순당이 강원도 횡성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대표적인 지역의 여름 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선다.

국순당은 10일부터 12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일대에서 개최되는 이 축제에 주요 공식행사의 만찬주로 '1천억 유산균 막걸리'와 '백세주'를 제공하고, 축제 행사 경품으로 국순당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등 적극 후원한다.

아울러 우리 술 전문기업인 국순당의 노하우와 지역의 특산품인 토마토를 활용한 토마토 막걸리 칵테일을 행사장에서 선보여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올리브영, '선샤인 클리어백'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은 10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폴리우레탄(PU) 소재에 타이포 디자인이 더해진 가방으로, 가볍고 투명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다. 방수 효과도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아울러 메이크업부터 클렌징, 자외선차단제, 애프터 선케어, 제모제 등 여러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들을 오는 24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페리페라, 데싱디바, 네오젠, 미팩토리, 아로마티카, 자트인사이트, 메디큐브, 우르오스 등이 있다.

◆NS홈쇼핑, '완도활전복' 100만세트 판매 돌파 기념 특집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1일 '완도 활전복' 100만 세트 판매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 전복은 특별한 신선 패키지로 포장돼 바닷물과 함께 담겨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된다. 덕분에 바로 회로도 먹을 수 있을 만큼 싱싱한 상태로 받아 볼 수 있다.

2~3년 자란 중(中)자 크기 20미(1미당 50~60g)로 구성돼 있으며, 100만세트 돌파 특집방송 기념으로 12미가 추가돼 방송 중 구매 시 총 32미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6만9천900원으로 ARS자동전화주문과 모바일 주문 시 1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리복, 워너원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 출시

리복은 다양한 색상으로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무드 데일리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Royal Bridge 2.0)'을 출시했다. 신발 안쪽에 키 높이 굽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컴포트 스니커즈로, 엠보싱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좋다. 바디는 니트 라이크(Knit Like) 소재여서 무더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유연한 움직임도 가능하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2018년 리복 아시아 앰버서더인 워너원의 다이나믹 화보도 공개했다. 로얄 브릿지 2.0 구매자들은 선착순으로 다섯 멤버(옹성우, 라이관린, 이대휘, 박지훈, 하성운)의 화보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폭염에 '백산수' 매출 ↑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