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2018 그란폰도 인 오크밸리' 타이틀 스폰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횡성군, 오크밸리 일대 코스 103km 자전거 주행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롯데카드가 오는 9월 1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열리는 비경쟁 자전거 대회인 '2018 롯데카드 그란폰도 인 오크밸리'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대회는 1천500명의 참가자가 강원도 원주시와 횡성군, 오크밸리 일대 코스 103km를 자전거로 달리고 참가 후 애프터 파티와 숙박, 다음날 조식 뷔페까지 제공하는 대규모 자전거 축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오크밸리 리조트 1박 2일 숙박, 조식 뷔페 이용과 대회 공식 티셔츠, 간식, 행운권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라이딩 후에는 힐링콘서트, 맥주와 안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비어파티,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 등으로 구성된 애프터 파티에도 참가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별도의 기부금을 조성해 원주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참가자 1200명의 자전거 주행거리를 1km당 100원씩 환산해 총 1천200만원을 롯데카드가 적립해 저소득층 자전거 보급을 위한 사랑의 자전거 나눔 기금을 전달했다.

대회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더바이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9만원이며, 롯데카드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세부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카드, '2018 그란폰도 인 오크밸리' 타이틀 스폰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