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휴가철 맞아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속도로 무상점검, 침수 피해 지원 등 행사 실시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오토솔루션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날부터 3일간 실시하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문막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함안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목표방향 서산휴게소 등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냉각장치,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등에 대한 무상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교환, 워셔액 및 각종 오일류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여름철 국지성 폭우, 태풍 등으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캠페인도 10월까지 진행된다.

전국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서 수해 피해로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 자기부담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로 제공하고,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로 30% 할인해 준다. 여기에 보험사 보상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이용 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매년 르노삼성 전 차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가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 엔진오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여름, 고객과 가족들이 안전한 휴가와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삼성 서비스센터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부담 없이 안전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휴가철 맞아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