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JW 메리어트 서울, 리뉴얼 오픈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JW 메리어트 서울, 리뉴얼 오픈

JW 메리어트 서울이 17년 만에 처음 진행한 8개월 간의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8월 20일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JW 메리어트 서울의 리뉴얼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로, 서울을 넘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 럭셔리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JW 메리어트 서울은 리노베이션을 통해 '럭셔리 데스티네이션'을 목표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과 함께 로비부터 객실, 레스토랑, 연회장, 스파 & 피트니스 등 호텔의 모든 시설들을 웅장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했다. 식음업장 또한 파격적으로 변화시켰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퓨처스 농구대회' 개최

동아오츠카가 청소년 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이달 28일 '포카리스웨트 퓨처스 3X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서 학업 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저학년들을 대상으로 3대3 농구대회 룰부터 스포츠맨십을 교육하는 등 청소년 스포츠 축제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포카리 3대3 농구대회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관내 중·고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동북·동남·서북·서남권역 등 4개 권역에서 각 24개 팀을 선발하고, 오는 28일부터 경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한국3대3농구연맹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후 해당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가든키친' 오픈 9주년 기념 이벤트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이 8월 말까지 오픈 9주년을 기념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점심 3만6천원, 저녁 4만9천500원, 주말 5만7천원으로 최대 2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뷔페를 제공한다. 또 보양메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베이징덕(카오야)과 샥스핀 게살스프, 우룡해삼, 민어탕 등 다양한 종류의 여름 건강식 메뉴가 준비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의 대표 인기메뉴인 디저트 및 베이커리 라인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더 가든키친은 이번에 레어치즈케이크, 트로피칼판나코타, 피넛브레드푸딩, 수박&오미자젤리, 슈니발렌, 후르츠 케이크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링글스, 어린이 축구단에 축구용품 기부

프링글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복지시설 꿈나무마을 초록꿈터 어린이 축구단에 기부금 및 축구공 등 다양한 축구용품을 기부했다.

프링글스는 서울시 꿈나무마을 초록꿈터에서 후원 전달식을 갖고, 해당 시설에서 생활하는 23명의 어린이 축구단에 기부금 및 유니폼과 축구화, 축구공 등 축구용품을 전달했다.

또 프링글스는 지난달 풋볼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프링골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프링골스 챌린지 이벤트는 프링글스 통에 공을 골인시키는 영상을 촬영해 '#프링골스' 또는 '#프링골스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의 참여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노스페이스, 착한 소비 3주년 나눔 이벤트

노스페이스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인 '노스페이스 에디션(Edition)'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제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지난 2015년부텨 현재까지 총 7개의 에디션 전용 매장을 운영하며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서 일부 수익금을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 식수 개선 사업에 지원해 약 2만 4천명의 주민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비자들은 월드비전이 진행 중인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선물 ▲네팔 모랑지역의 학생들에게 학용품 및 교복 선물 ▲국내 소년소녀가장에게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 등 3개 기부 활동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된 기부처 비율에 따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보리보리, 아동복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10,11일 썸머 클리어런스 행사를 연다. 6% 장바구니 쿠폰, 브랜드별 50% 단독쿠폰 할인, 국민카드 5천원 추가 할인 등 최대 80%의 세일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 등 30여개 국내외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종 육아용품과 물놀이용품, 리빙 아이템, 역시즌 패딩 제품의 '원데이 특가' 행사도 열린다.

보리보리 단독쿠폰 카테고리도 오픈해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젤리스푼과 릴리푸리는 행사상품 전품목에 할인 혜택을 적용해 1천원대부터 제품을 구성했다. 삠뽀요와 밀크마일은 영유아용 원피스와 래쉬가드를 7천원대, 리바이스키즈와 ASK키즈는 민소매, 반팔 티셔츠, 팬츠 제품 등 시즌 인기 아이템을 4천원부터 선보인다.

◆레드페이스 '워셔블 린넨 5부 팬츠' 출시

레드페이스는 '워셔블 린넨 5부 팬츠'를 출시한다.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린넨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날씨는 물론, 습한 장마철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상대적으로 주름이 잘지고 세탁과 건조가 번거로운 린넨의 단점을 폴리에스터 혼방으로 보완해 손쉬운 세탁과 관리가 가능하다.

무릎 위까지 오는 5부 기장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가 활용도가 높다. 베이직 핏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색상은 카키/네이비가 있다. 가격은 5만5천원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JW 메리어트 서울, 리뉴얼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