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지역채널25 '목동엄마 따라잡기'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CJ헬로가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였다.

CJ헬로(대표 변동식)는 웰메이드 교육토크쇼 '목동엄마 따라잡기'를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지역채널25번에서 방송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방송은 CJ헬로의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 전략에 따른 지역 특화 프로그램이다. 교육열로 명성 높은 목동엄마들의 자녀 교육 노하우를 담았다. 지난 6월 28일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표영호와 목동엄마 3인방이 출연해 목동엄마들 사이에서 전수돼온 자녀 교육 알짜정보를 공개했다.

'목동엄마 따라잡기'는 지역 주민인 목동엄마들의 비중을 늘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문 컨설팅을 통해 자녀 교육에 대한 고정관념을 주입시키기 보다, 목동엄마들의 일상 속에서 자녀를 교육하며 느끼는 고충과 교육 신념, 노하우를 자연스럽게 전할 예정이다.

최근 CJ헬로는 '초밀착' 지역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 지역적 특색이 확고한 곳을 심도 있게 파고들어, 그 지역의 강점을 타 지역과 공유할 수 있는 발전적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목표다. 지역 경제·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역 명소, 맛집, 문화체험 등 지역 소개 중심의 콘텐츠에 집중했던 것과는 달라진 모습이다.

강명신 CJ헬로 지역채널 본부장은 "목동엄마 따라잡기는 지역 강점을 집중 조명해 지역 외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지역사회에 축적된 노하우를 전수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지역 특성을 살린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강화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효과를 확산시키는 프로그램을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헬로, 지역채널25 '목동엄마 따라잡기'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