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10마력 인버터 냉동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3월 8마력 냉동기 출시 이후 석달만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리어냉장이 '10HP(마력) 인버터 냉동기'를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캐리어냉장은 지난 3월 8HP 인버터 냉동기를 출시한 바 있는데, 석 달 만에 용량·성능을 더욱 높인 인버터 냉동기도 내놓았다.

이로써 캐리어냉장은 2HP부터 10HP까지 다양한 인버터 냉동기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 제품은 캐리어냉장의 독자적인 인버터 기술로 개발한 'BLDC 인버터 압축기 및 팬모터' 등을 결합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약 56% 향상된 냉동 능력을 구현한다.

희망 온도에서 부드러운 콤프 운전을 통해 정확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실외기 소음 발생치를 기존 정속형 제품과 비교해 약 20% 줄였다. 에너지 소비 효율도 뛰어나, 정속형 제품 대비 전기요금을 35~50% 줄일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도 한층 더 고려했다. 시중에 보급된 대용량 제품들이 설치 환경에 제약이 있던 점을 크게 개선했다. 기존 제품 대비 설치 면적을 크게 줄였으며, 100m 장배관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시설물 주변이 복잡한 환경에서도 설치가 용이하도록 했다.

여기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제품의 운전 상태 및 식품의 온도 유지 상태, 시스템의 고장 여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캐리어냉장은 올해 출시한 8HP(마력), 10HP(마력) 등 대용량 인버터 냉동기를 저온창고 및 대형 저장고 시장까지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냉장, 10마력 인버터 냉동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