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부산국제모토쇼에 '다이렉트 오토'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카드 온라인 완결형 자동차금융 서비스 소개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 다이렉트 오토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이렉트 오토'는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와 모바일 원스톱 서비스를 앞세워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 삼성카드의 온라인 완결형 자동차금융 서비스다.

삼성카드는 벡스코 제1전시장에 '카페 다이렉트 오토'를 오픈하고 방문객들에게 다이렉트오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심 있는 차량과 금융상품을 선택하고 혜택을 문자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혜택 알림을 신청하면 전시장 내부 카페(cafe) B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충전존도 운영한다.

벡스코 제1전시장 외부 만남의 광장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놀이 공간으로 구성된 파크 다이렉트 오토를 운영한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푸시카를 대여해주며 착시현상을 이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했다.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모터쇼인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자동차금융 서비스 관련 팝업스토어가 열린 것은 처음"이라며 "다이렉트오토의 편리함과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 등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카드, 부산국제모토쇼에 '다이렉트 오토'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