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제주공항점 정비 마치고 그랜드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개월간 매장 정비…70여개 브랜드 구성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호텔신라가 제주공항 국제선에서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이 이달 1일 그랜드 오픈한다.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은 지난 3월 1일 소프트 오픈한 뒤 3개월간 매장 정비를 마치고 화장품·향수·술·담배 등 총 70여 개 브랜드로 구성된 약 409㎡(약 124평) 규모의 매장을 이날 그랜드 오픈했다.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에게 꽃다발과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이 밖에도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3일까지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안내데스크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즉시 발급해주며,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이달 13일까지 신라면세점 제주시내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제주공항점 전용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제주공항점 운영에 있어 아시아 3대 공항 면세점 운영의 전문성을 접목하고 제주 시내면세점과의 시너지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제주를 찾는 관광객의 대부분이 제주의 자연환경과 문화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특징을 가진 개별자유여행객(FIT)이기 때문에 이들에게 특화된 내실 있는 면세점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한국으로 들어오는 대표적 관문인 제주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뿐만 아니라 아시아 주요 허브 공항인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과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에서도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동시에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어 공항면세점 운영 전문성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다.

또 제주도 시내 면세점도 운영하고 있어 시내·공항면세점간의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입장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주요 공항 면세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공항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매장을 구성했다"며 "제주도 관광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기여하고 제주도 내 지역 사회와의 상생도 꾸준히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免, 제주공항점 정비 마치고 그랜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