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 기자] ◆샘표, '순작' 건강차 2종 출시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건강차 2종을 새롭게 내놨다. 호흡기를 위한 작두콩과 순환에 좋은 돼지감자를 원료로 한 제품이다.
순작 작두콩차는 100% 국산 작두콩을 사용했다. 구수한 콩알뿐 아니라 영양성분이 풍부한 꼬투리까지 작두콩 전체를 모두 말리고 덖어내 맛은 물론 영양까지 높였다. 돼지감자는 식이섬유의 한 종류인 이눌린 성분이 풍부해 몸에 좋은 것은 담고 나쁜 것을 내보내 건강한 순환에 도움을 준다. 순작 돼지감자차는 100% 국산 돼지감자를 사용해 정성껏 만들었다.
순작 작두콩차와 돼지감자차는 원물 형태뿐 아니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백 타입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순작 작두콩차' 원물은 1만2천원(60g), 티백은 6천500원(40티백)이며, '순작 돼지감자차'는 원물 9천600원(75g), 티백 5천700원(40티백)이다.
◆롯데호텔,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롯데호텔이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천 포인트를 즉시 적립할 수 있다. 가입 후 100일 이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투숙 시 1천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리빌리지 포인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롯데호텔(롯데뉴욕팰리스,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팰리스 제외)과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프링글스, 풋볼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한정 판매
프링글스가 풋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브라질리안 스타일 BBQ와 이탈리안 스타일 피자 2종을 새롭게 출시해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프링글스는 '축구'하면 떠오르는 두 나라인 축구 강국 브라질과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음식에 착안해 브라질리안 스타일 BBQ와 이탈리안 스타일 피자를 개발했다. 또 제품의 패키지도 각 나라를 대표하는 색깔과 축구공의 역동적인 느낌을 살려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한층 느낄 수 있게 했다.
더불어 프링글스는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프링골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링골스 챌린지는 프링글스 통에 공을 골인시키는 영상을 촬영해 '#프링골스' 혹은 '#프링골스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엔제리너스, 부산서 '루프탑 커피 콘서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롯데문화센터와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명품보컬 하동균과 향긋한 커피가 함께하는 부산지역 '루프탑 커피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루프탑 커피 콘서트'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및 앱카드 우수 회원, 롯데문화센터 고객 등25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23일 오후 4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에서 진행된다.
한 여름밤 더위를 식혀줄 이번 콘서트에서는 엔제리너스 큐그레이더와 함께하는 향긋한 커피이야기와 베이커리 케이터링, 명품보컬 하동균의 라이브 콘서트, 관객과의 공감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찬물용해력·세척력 높인 '뉴 스파크' 선봬
애경산업은 용해력과 세척력을 강화하고 재오염 방지기술을 적용한 '뉴 스파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찬물에서 활성이 뛰어난 핀란드산 저온활성 세정성분을 함유해 기존 스파크 대비 찌든 오염에 대한 찬물 세척력을 30% 강화했다.
용해력이 뛰어난 소금과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찬물에서도 세제가 뭉치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세탁 후 잔여물이 남는 분말세제의 단점을 보완했다. 공인기관 시험 결과 겨울 평균 수온 10℃ 기준, 뉴 스파크의 용해력이 99%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뉴 스파크는 재오염 방지기술을 적용해 세탁과정 중에 섬유에서 떨어진 오염이 다시 세탁물에 달라붙는 것을 막아준다. 또 공인기관을 통해 피부자극 시험을 완료했다. 일반/드럼겸용으로 출시됐으며 롯데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옥션, '서핑 강습 패키지' 단독 판매
옥션은 6월 10일까지 '서핑 기획전'을 열고 양양 '서피비치' 강습권과 이용권 등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서피비치는 서핑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 서핑 전용 리조트로, 서핑 시설뿐만 아니라 서프 요가, 선셋바,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유하고 있다.
'서피비치 체험강습 패키지'는 26% 할인된 가격인 5만5천500원에 선보인다. 카드할인(10%)을 받으면 4만9천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프트보드 3시간 이용권과 서핑 체험강습 1시간 30분, 서피패스가 포함된 구성이다.
서핑 1회 이상 경험자를 대상으로 파도타기 위주의 반복 강습을 받을 수 있는 '푸쉬서핑 패키지'는 4만1천900원, 고급 서핑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서핑 레벨업 패키지'는 8만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서피비치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장 음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라이온코리아, 난지하늘공원 '아이! 깨끗해' 숲 조성
라이온코리아는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하늘공원을 방문해 건강한 숲 조성을 위한 나무심기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세제업계 최초로 1995년 녹색기업(구 환경친화기업)으로 지정돼 현재까지 이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환경단체 노을공원시민모임이 주관하는 '100개 숲 만들기' 생태계 회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 깨끗해' 숲 조성 후 네 번째 방문이다. 앞서 라이온코리아는 지난해 4월 난지하늘공원 내 100여그루의 묘목을 심은 바 있다.
이날 행사에는 라이온코리아 임직원과 가족 20여명이 함께했다. 임직원과 가족들은 묘목 심기에 앞서 생태계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배우기 위해 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교육(ESD)의 공식 프로젝트인 '평화 수업' 시간을 가졌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