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아영FBC, '무똥까데 칸 한정판' 출시
아영FBC가 '제71회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와인으로 선정된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을 국내 한정 출시한다.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예술에 관심이 많았던 로칠드 가문의 열정이 영화제 후원까지 이어져 매년 칸 영화제 시즌마다 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와인이다. 무똥까데는 칸 영화제 공식와인으로 지정된 1992년부터 현재까지 칸 영화제와 역사를 함께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의 스타를 상징하는 별과 칸 영화제 로고, 양무늬를 와인 병에 새겨 넣었다. 불어로 '무똥(Mouton)'은 양을 의미한다.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2만 원대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와인나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KFC, '슈퍼박스' 3종 출시
KFC가 15일 '롱~치즈그릴박스', '블랙라벨박스', '스윗루터박스' 등 KFC의 히트 신메뉴로 구성된 '슈퍼박스'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15일부터 21일까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메뉴인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과 에그타르트까지 제공하는 '블랙라벨박스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블랙라벨박스'와 함께 '롱~치즈그릴박스', '스윗루터박스'도 새롭게 출시됐다. '롱~치즈그릴박스'는 22cm로 국내 최대 길이를 자랑하는 '고구마지롱치즈스틱'을 최초로 더한 '슈퍼박스'다.
◆해태제과, '탱크보이 시칠리아 레몬' 첫 선
해태제과가 레모네이드보다 더 진한 아이스크림 '탱크보이 시칠리아 레몬'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온에서 살짝 녹이면 레몬 음료로 변신해 아이스크림과 레모네이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청량감과 입안의 텁텁함을 없애기 위해 식후 찾던 레모네이드 음료를 대신 할 수 있어 가심비가 높다.
시칠리아 레몬은 지중해의 온화한 기온과 해풍을 받으며 자라 뛰어난 품질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시중의 레모네이드와 비슷한 함량(1%)이지만 맛과 향이 진하다.
◆버거킹, 몬스터와퍼 출시 한 달만에 100만 개 판매
버거킹이 지난달 16일 출시한 한국 자체 개발 메뉴 몬스터와퍼가 100만 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버거킹의 신제품 몬스터와퍼는 출시 3일 만에 10만 개가 팔린 후 보름 만에 50만 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그동안 버거킹 코리아의 단독 메뉴로 가장 많은 출시 판매고를 올려 현재 정식 메뉴가 된 통새우와퍼에 버금가는 기록이다. 몬스터와퍼 역시 한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정식 메뉴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버거킹에서도 정식 메뉴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몬스터와퍼는 버거킹 코리아의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LF 어라운드더코너, '어라운드더코너닷컴' 론칭
LF의 영 스트리트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가 단독 온라인몰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을 정식 론칭했다. 16~32세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스트리트 패션 상품을 공급하는 한편, 젊은층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정보나 유머 소재, 스트리트 패션 사진 등을 공유하는 별도의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어라운드더코너는 온라인몰 론칭을 계기로 신규 입점 브랜드의 인큐베이팅을 적극 지원하고 독점상품 운영을 통한 다수의 입점 브랜드를 확보,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 있는 상품군을 갖출 예정이다. 아울러 주요 입점사의 생산 및 공급을 지원함으로써 입점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지부스트·챔피온·에어조던 등 인기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한편, 챔피온·스투시·칼하트·브렌슨·서틴먼스·페가도르 등 인기 입점 브랜드 상품을 단독으로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세실업 신입사원 공개채용
한세실업은 오는 18일까지 '2018 신입사원(인턴전형)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한세실업 ▲수출부 해외영업 ▲경영일반 경영지원 ▲지역전문가 부문 베트남·미얀마·인도네시아·중미 해외영업 및 경영지원 ▲R&D 부문 패션·버추얼·테크니컬 디자이너 및 패브릭 스페셜리스트다.
수출 부문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 의상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역전문가 부문은 해당 지역에서 7년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로 입사 후 해외법인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R&D 부문은 국내외 4년제 대학에서 각 직무와 관련된 전공 학위를 소지한 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원자는 해외출장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공인영어 성적 제출이 필수다.
한세실업은 신입사원들에게 베트남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 이 외에도 우리사주제도(ESOP), 우수사원 미주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여행,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단기 MBA교육지원, 직장 어린이집, 전자 도서관 등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SF샵, 사이트 개편…온라인 AS서비스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쇼핑의 확실한 행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디자인을 차별화하 등 사이트를 대폭 개편했다. 이를 기념해 6월 11일까지 신규 고객 최대 20% 할인, 특가 상품전, 스템프 및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SF샵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이미지만으로 상품의 컬러·소재·스타일·실루엣 등 학습된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상품의 유사상품을 찾아줄 뿐 아니라 해당 상품과 연관도가 높은 아이템들을 선별해 고객에 커스터마이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패션 전물몰인 특성을 반영해 큐레이션과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겟 더 스타일'도 강화했다. 아이템별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정보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체형별 스타일링 등 TPO에 맞는 차별화된 코디 비법을 공개한다. 삼성패션연구소의 트렌드 분석자료 등 패션업계 최근 동향도 살펴볼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AS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휴대폰으로 수선품의 사진을 촬영 후 바로 모바일에 첨부해 요청사항과 함께 접수하면 택배 기사가 고객을 방문해 직접 수거해 가는 방식이다. 전문가와의 실시간 상담으로 수선 소요시간, 비용 등도 알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