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GC인삼공사,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KGC인삼공사가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8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했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300여개 업체가 참가하여 3천여 종류의 프리미엄 제품이 전시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으로 작년부터 2년 연속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KGC인삼공사는 해외 면세점을 찾는 소비자의 폭넓은 연령대와 건강관련 니즈를 고려해 해외 면세점 전용 제품 '정관장 플러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한국피자헛, '더 맛있는 피자' 메뉴 개편
한국피자헛이 '더 맛있는 피자' 메뉴를 전격 개편해 신제품 피자 3종을 출시한다.
한국피자헛은 '더 맛있는 피자' 중 '트리플치즈치킨', '베이컨스테이크', '갈릭비프'를 '더블치즈 핫 치킨', '더블치즈 베이컨', '더블치즈 스테이크' 총 세 가지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세 가지 메뉴는 모두 두 가지 치즈를 곁들여 맛과 식감을 더했다.
'더 맛있는 피자'는 부드럽고 고소한 쌀 도우에 다양한 토핑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페퍼로니', '치즈'에 새롭게 선보인 3종을 더한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한 판에 1만900~1만4천900원이다. 또 피자 한 판 가격인 2만2천원에 '더 맛있는 피자' 두 종류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메뉴인 '더블박스'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쥬씨, '수박살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쥬씨가 수박살사(SALSA) 6종 출시를 기념해 쥬씨 자체 멤버십 시스템인 '쥬씨멤버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수박살사 6종을 3잔 마시면 '수박살사큐브 1+1 쿠폰'을 증정 받는 이벤트와 5월 주요 기념일에 쥬씨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쥬씨 365일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5일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가 이달 10일에 오픈해 오는 9월까지 운영된다. 이곳은 야외 수영장 영업 종료 후 선보이는 야외 뷔페 레스토랑으로, 에메랄드 빛 야외 수영장과 서울의 멋진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애피타이저 스테이션, 메인 스테이션,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 올해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음료 무제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일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우천 시에는 폐장된다. 다만 7~8월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휠라 '우리가함께했'S' 1위 학교 전교생에 슬라이드 선물
휠라코리아는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한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Top5 안에 들었'S'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부천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를 지난 9일 깜짝 방문해 이색 시상식을 개최했다. 휠라는 이날 신제품 '슬라이드 슬리퍼'를 전교생에게 선물로 증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0일까지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접속, 전국 소년소녀가정 친구들에게 '응원 메시지'와 재학 중인 '학교명'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체 캠페인 참여자수가 3만700여명에 달하자 휠라는 시상 대상을 5개 학교에서 10곳으로 확대, 이들 학교 전교생(약 1만 명)에 휠라 슬라이드 슬리퍼를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참여도 1위를 기록한 경기국제통상고는 재학생 전원(935명)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경기국제통상고 전교생은 대상 수상 발표에 이어 휠라 슬라이드를 받고 휠라 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토니모리, 5월 '빅 세일' 실시
토니모리는 로즈데이(14일)·성년의날(21일) 등을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빅 세일'을 실시한다. 다양한 제품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님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저렴한 가격에, 독일 유명 명품 제조사에서 생산한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는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써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마스크 시트 제외)'라인 등도 1+1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페셜 할인 쿠폰 행사도 열린다. 세일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회원에겐 3천원권, 토니블랙 회원에겐 5천원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스페셜 할인 쿠폰은 빅 세일 프로모션이 끝난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빅세일 기간 내 결제 취소 시 사용에 제한이 있다.
◆유니클로, 6월에 첫 리조트웨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토마스 마이어'와 협업해 오는 6월 1일 첫 리조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컬렉션은 오렌지·옐로우·민트·퍼플 등의 색상에 토마스 마이어의 상징인 야자수 패턴을 적용했다. 남성 및 여성용 반팔 티셔츠부터 셔츠, 원피스, 스커트, 쇼트팬츠, 래쉬가드 및 스윔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에어리즘과 브라탑, 엑스트라 화인 코튼 등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적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6월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전 상품 라인업은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유니클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롯데월드몰점, 신사점, 강남점 및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