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최강 대학팀 가린다…토너먼트 접수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같은 대학 소속 3명구성…내달 8일까지 참가 접수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대학생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일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2018 하스스톤 대학 팀 토너먼트'의 썸머 시즌 참가 접수를 내달 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대회는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다. 총 상금은 1천400만원 규모다.

예선은 내달 23일부터 7월 3일까지, 16강은 같은 달 9일부터 12일까지, 8강과 4강은 18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결승전은 28일 미디어뮤즈 J스튜디오에서 열린다.

16강 경기부터는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해설은 'Chojja(초짜)' 김경수, 'kimukihun(기무기훈)' 김기훈, 'DawN(던)' 장현재, 'DDaHyoNi(따효니)' 백상현 선수가 맡는다.

특히 결승전에 오르는 두 팀에는 장현재 선수와 백상현 선수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멘토링과 코칭이 제공된다.

참가는 같은 대학 소속 학생들 3명으로 팀을 구성한 뒤 대회 접수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최강 대학팀 가린다…토너먼트 접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