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오는 7월까지 해외선물·옵션의 신규 및 장기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H-able Global(헤이블 글로벌)'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H-able'의 해외 파생상품 전용인 'H-able Global'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KB증권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선 'H-able' 설치 후 상단 'Global' 메뉴를 클릭하면 'H-able Global'을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KB증권 측은 "기존 'Global able'에서 한 단계 나아가 이익실현과 손실제한이 동시에 가능한 OCO 주문 등 다양한 주문 유형 및 계좌감시기능을 지원해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유선신청일로부터 7월 말까지 온라인거래(H-able Global, Global able, M-able)에 한해 $2.99(USD결제기준)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H-able Global'로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기프티콘을, 누적 1천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배인수 KB증권 고객지원본부장은 "시스템 업데이트 등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해외상품분야에서도 KB중심의 금융 생태계를 구축 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 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Start able'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비대면 계좌개설도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글로벌BK부로 문의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