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호텔서울, 무궁화 메뉴 개편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가 합리적인 가격대의 코스를 추가하고 국내산 신선한 식재료를 창조적으로 해석한 새로운 음식을 선보이는 등 메뉴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메뉴는 총 7종류의 코스로 개편됐다. 특히 대표 메뉴인 '무궁화' 코스는 신선로를 비롯해 숭채만두, 금태구이, 대관령 한우 안심구이, 영양솥밥, 전통떡, 수정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알차게 구성한 '한려' 코스는 닭가슴살 냉채, 숭채만두, 전복청어알 비빔밥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궁중요리 구절판, 해삼중, 무궁화 특제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 등 옛 반가음식(양반이 먹던 음식)을 기반으로 현대적 해석을 더한 요리들을 최저 7만5천원부터 최고 23만원의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한 7종류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또 40여종의 와인 컬렉션과 10여종의 고급 명차를 제공하는 음료 매칭 서비스도 전문 소믈리에로부터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대상 종가집, '종가집 오이소박이' 할인 판매
대상 종가집이 여름철 대표 별미 김치인 '종가집 오이소박이'를 출시하고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종가집 오이소박이'는 종가집이 지난해 론칭해 운영중인 '제철 밥상' 시즌 기획 제품에 새롭게 출시한 여름 제철 별미 김치다. 시원하고 아삭한 국내산 오이에 향긋함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부추 대파 등의 양념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여름 제철 별미 김치답게 오이 특유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입맛을 돋운다.
대상 종가집은 이달 26일부터 6월 말까지 이마트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종가집 오이소박이(1kg)'를 정상가에서 약 25% 할인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푸드 60년사,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드 금상 수상
롯데푸드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발간한 '롯데푸드 60년사'로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출판부문 사보와 간행물 혁신상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2002년 설립된 스티비 어워드는 전 세계 기업‧기관의 비즈니스 성과와 사회적 기여도를 평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국제 비즈니스 대상이다. 올해는 아시아 태평양 15개국에서 출품한 900여점의 작품들이 심사됐다. 시상식은 6월 1일 홍콩에서 열린다.
'롯데푸드 60년사'는 60년의 역사를 충실히 기록한 '히스토리북'과 롯데푸드의 주요 브랜드 스토리를 다룬 '브랜드북'으로 나눠 각기 특성에 맞는 구성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갤러리아百, '비 마이 스타' 이벤트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달 27일부터 5월 7일까지 '비 마이 스타(Be My Star)'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과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는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갤러리아 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키즈 에코백을 증정한다. 증정품으로 선보이는 키즈 에코백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총괄 책임자로 참여하는 전시회(Design for kids) 상품으로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증정품으로 먼저 선보인다.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갤러리아 카드로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비 마이 스타' 풍선을 제공하며, 지점별로 어린이들을 위한 가족 뮤지컬 공연과 이벤트 등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LG생건, 어린이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개막
LG생활건강은 25일부터 내년 3월까지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를 선보인다. 서울 종로구 '웰니스센터'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와 보건소, 유아교육기관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올해는 충청·강원 등 지방공연도 예고돼 있다.
5~10세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공연이다.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 중국·프랑스·멕시코 등의 세계 여러 나라의 마을 축제를 돌아다니며 이색적인 음식과 양치문화를 접하고 치약요정 '리오'를 통해 올바른 양치습관을 배우게 된다는 내용이다.
뮤지컬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재)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등이 참여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시나리오로 구성했다. 특히 어린이 연극 전문배우들이 출연해 연기와 노래를 선보이고 재미있는 무대 장치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유니클로, 서울·군산에 신규 매장 오픈
유니클로는 26일 '마리오몰점'과 27일 '롯데몰 군산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29일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에 모두 어울리는 남성용 '이지 앵클팬츠'와 여성용 '스마트 스타일 앵클팬츠', 남성 및 여성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정상가보다 1만원 할인된 2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신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유니클로 콜드컵'을 증정한다. 또 롯데몰 군산점의 경우, 정식 오픈일보다 하루 전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고객 대상 프리 오픈 행사를 진행해 미리 매장을 둘러보고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휠라, 2018 스쿨 이벤트 '우리반인생B컷'
휠라(FILA)는 오는 6월 3일까지 전국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2018 스쿨 이벤트 '#우리반인생B컷'을 진행한다. 선생님과 반 학생들이 휠라의 대표 벌커나이즈드(캔버스) 슈즈 '클래식 킥스B'의 색상별 콘셉트에 따라 '#우리반인생B컷' 또는 '#우리반인생B디오'를 제작해 이벤트 사이트에 게재하면 된다.
응모 학급 중 사진 부문 7팀, 비디오 부문 5팀을 선정해 학급 전원을 대상으로 휠라 클래식 킥스B 슈즈를 증정한다. 또 가장 우수한 '넘사벽 B컷(1팀)'과 '넘사벽B디오(1팀)'을 뽑아 클래식 킥스B부터 드리프터(슬리퍼), 반팔 티셔츠, 백팩, 아웃핏 언더웨어 등으로 구성한 휠라 풀 패키지를 통 크게 전달할 계획이다.
휠라는 인기 웹툰 '평범한 8반'과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웹툰 속 인기 캐릭터들이 이벤트 사이트, 오프라인 홍보물 등에 등장해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