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건강 박람회'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삼·비타민·오메가3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 저렴하게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백화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이달 27일부터 5월 8일까지 '건강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삼 및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우선 국내 인기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 상품들을 준비해 '굿 베이스 9종', '알파프로젝트 홍천웅 칸'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며, 화애락과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품목도 정상가 대비 10% 할인해 선보인다.

또 비타민, 슈퍼푸드, 오메가3 초특가전도 진행해 '센트롱 맨& 우먼', '네이처스비타민 유기농 노니파우더', 'GNC 1+1 트리플 액션'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경험이 증가하며 자신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정확히 파악하고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으로 인해 롯데백화점의 지난 3년간(2016~2018년)의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지속 신장했다. 실제로 2016년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8%, 2017년은 6.4%, 2018년(1~3월)은 7.8% 가량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장지혁 롯데백화점 규격식품 선임바이어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경험이 늘어나면서 실제 자신의 몸 상태에 맞춰 필요한 영양소만 고르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 맞춰 단일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건강 박람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