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마케팅 솔루션 '모어' 서비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방문자 이탈 타이밍 감지…맞춤형 패널 제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디지털 광고부문 자회사 NHN AD(대표 심도섭)에서 마케팅 솔루션 '모어(mor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모어는 방문자의 행태를 분석해 이탈 타이밍을 감지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유입부터 탐색까지 방문자의 관심 데이터를 수집해 이탈 순간 분석된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패널을 제시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배너형 패널과 리스트형 패널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는 일명 '브릿지' 기능을 선보인다.

NHN AD는 모어 서비스의 성과 측정을 위해 메이저 온라인 쇼핑몰과 가구사이트 등 3개 사이트를 통해 테스트를 진행, 기존 검색광고 대비 7.5배의 클릭율과 2배의 구매 전환율, 사이트 평균보다 30% 높은 패널 구매당 객단가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심도섭 NHN AD 대표는 "방문자의 이탈은 곧 비용 손실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모어는 이탈의 흐름을 바꾸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모어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차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출시 후 2주 동안 모어를 무료로 이용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AD, 마케팅 솔루션 '모어'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