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All100플랜 핵심리더' 은퇴설계 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은퇴설계 전문인력 양성 및 다양한 은퇴금융 사업 전개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2일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All100플랜핵심리더' 은퇴설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All100플랜핵심리더란, 농협은행이 2017년도부터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은퇴금융 선도인력으로 자체 개발한 은퇴설계 종합재무컨설팅교육인 'All100플랜 핵심리더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이수한 직원들이다.

All100플랜 핵심리더는 현재 총 350명이고 올 해 안에 700명 이상으로 확대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는 '17년 핵심리더 100여명이 참석하여 은퇴설계 우수사례 발표 및 은퇴설계를 위한 자산관리 전략(민복기 숭실대 겸임교수), 부동산 환경변화(최황수 건국대 겸임교수)등의 명사특강이 이어졌다.

농협은행은 현재 대고객 은퇴설계 특화상담창구인 All100플랜라운지를 전국 870여개 영업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따뜻한 은퇴금융 실천을 위해 비재무적인 은퇴설계 지원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이창호 부행장(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세미나가 우리 직원들의 은퇴설계 컨설팅 역량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은퇴설계 전문인력 양성과 함께 다양한 은퇴금융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은행,'All100플랜 핵심리더' 은퇴설계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