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티브로드 abc방송(대표 강신웅)은 7일에서 8일 양일간 진행되는 안양충훈벚꽃축제에서 '티브로드와 함께 하는 안양꽃길걷기대회'를 연다고 5일 발표했다.
대회는 축제 이틀째인 8일 일요일 12시부터 안양시 석수3동 충훈2교 일대에서 진행된다. 안양의 대표적인 벚꽃 군락지인 충훈2교 일대 벚꽃길, 약 4km 구간을 걸을 수 있다.
10인 이상의 단체는 전화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고, 개인 참가자는 당일 행사장 접수처에서 12시부터 참가 신청을 받는다. 또한 걷기대회 종료 후에는 55인치 UHD TV, LED TV, 공기청정기, 자전거, 호텔숙박권, 생필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축제 첫날인 4월 7일 저녁 7시부터는 개그맨 이동엽의 사회로 조항조, 이혜리, 정해진, 크리사 츄, 금채안, 추가열, 한가빈, 퓨전국악 ‘나뷔’ 등 인기가수의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안양충훈벚꽃축제 기간에는 어린이벼룩시장, 체험부스, 버스킹 공연, 안양 꽃길 그리기 사생대회, 불꽃놀이, 시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형석 티브로드abc방송 사업부장은 "만개한 벚꽃과 함께 하는 이번 걷기 대회와 음악회는 그 동안 티브로드 abc 방송을 아껴주신 고객과 시민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