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버거킹, '더블치킨맨' 출시
버거킹이 치킨패티와 매콤한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더블치킨맨'을 출시했다.
더블치킨맨은 2장의 두툼하고 담백한 치킨패티와 고소한 치즈, 매콤한 버팔로 소스 맛이 조화롭다. 또 더블 패티의 푸짐함을 세트로 3천9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블치킨맨은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버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더블킹 시리즈 중 하나다. 더블킹은 패티가 2장 들어간 버거 메뉴들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재출시한 몬스터베이비와 울트라해쉬, 스위트갈릭이 있다. 더블킹의 모든 메뉴는 단품 2천900원, 세트 3천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제과, '젤리셔스' 라인업 확대
롯데제과가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 '젤리셔스 테트리스 젤리'를 출시하며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 라인업을 확대한다.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는 유명 캐릭터 '스마일리'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6가지 캐릭터 표정을 담았다. 파인애플, 자몽, 키위 등 3가지 상큼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활용해 젤리 아랫부분에 말랑하고 폭신한 식감을 구현했다.
'젤리셔스 테트리스 젤리'는 6가지 블록 모양의 젤리로, 모양마다 색깔이 달라 알록달록한 비주얼을 갖췄다. 블록을 조합해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사과, 포도, 감귤 세 가지 맛을 담았으며 두 제품 모두 지퍼가 달려있어 보관하기 편리하다.
◆코카-콜라, '코-크 플레이'서 봄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봄을 맞은 소비자들이 희망을 꽃피우며 짜릿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코카콜라는 '나만의 꽃과콜라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크-플레이 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꽃으로 시작하는 문구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들 중 2천명을 선정, 앱을 통해 응모한 나만의 코카-콜라를 제작해 증정한다. 4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다.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코크-플레이 앱 내의 증강현실 카메라를 통해 보이는 코카-콜라 제품들의 브랜드 로고 혹은 카카오프렌즈가 들어있는 비누방울을 터뜨리면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나 코-크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웨딩페어'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4월 8일 LL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2018년 새로운 테마의 '어반 부티크 – 리플렉션(REFLECTION)'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이날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는 유니크하고 섬세한 실루엣으로 많은 스타들의 선택을 받은 웨딩 스타일링 브랜드 '브라이덜 공'과 '블랙 공'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코스 요리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총주방장인 미쉘 애쉬만 셰프와 요리연구가로 활약 중인 스타 셰프 황하늘의 콜라보로 특별 구성한 메뉴가 준비된다.
이번 웨딩 페어는 2부제로 진행되며 1부는 낮 12시, 2부는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참여는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사전 상담 및 예약 후 가능하다.
◆설화수, 생기 안티에이징 라인 '설린'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항산화·항노화·탄력 효능의 녹매화를 함유한 '설린' 라인을 새로 출시한다.
메인 제품인 설린크림은 발아오방종실과 설화유백단을 더해 외부 유해 요인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설린수는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향등열매 추출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발아오방종실 성분을 담은 설린에센스는 꿀처럼 영양감 있게 피부에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설린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설린크림·설린디퓨저·설린 체험분 3종 및 윤조에센스 매화지향 체험분으로 구성된 '블룸박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설린 전 제품은 4월 1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공무원과 손잡고 전국 우수 中企 찾아나서
공영홈쇼핑은 지역 신생 중소기업과 농어업 기업의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27일 전라남도 나주 농식품공무원교육원에서 정부·지방자치단체 공무원 대상 입점 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공무원을 통해 지역의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및 농축수산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입점 절차, 입점 성공 및 실패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전국 순회 입점 설명회도 본격 진행한다. 이달 22일 전북 전주(전북도청)를 시작으로 29일 전남 무안(중소기업진흥원), 내달 3일 경기도 화성(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설명회를 연다. 공영홈쇼핑은 지자체 이외에도 창업진흥원 등에서 설명회를 개최해 신생기업 및 기술혁신기업을 발굴한다.
설명회는 공영홈쇼핑의 상생협력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됐다. 공영홈쇼핑은 선정업체에 대해 입점 컨설팅을 진행하고, 방송 진행시 낮은 판매수수료율을 적용한다.
◆SK스토아, 그랜드 오픈기념으로 '벤츠' 증정
SK스토아는 채널명 변경을 기념해 진행한 '그랜드 오픈기념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고급 승용차인 '벤츠 E 클래스'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지난 1월 한 달 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 SK스토아의 고객 중 총 17만8천740명이 누적 응모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전달식과 함께 고객에게 직접 고급 승용차를 전달해 주는 행복 스토리 동영상도 추가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옴부즈맨 프로그램인 'SK 스토아 NOW'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앞으로 SK스토아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강점을 선보일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