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암호화폐 거래소 사전 가입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자자 손실을 보호할 수 있는 내부 정책 수립돼 있어"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암호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26일 사전 가입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 가입은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사전 가입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후오비 프로 고객들도 사전 가입 페이지 회원 가입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사전 가입 절차를 완료하면 3천원 상당의 USDT가 지급되며, 사전가입자대상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USDT를 5일간 매일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후오비 코리아는 사전 가입 페이지를 통해 보안과 안정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보안컨설팅 전문업체인 에이쓰리와 컨설팅 계약을 맺고 금융권 수준의 보안 인프라를 구축을 완료했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IT 전문가를 보유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통한 보안을 강화하고 있으며, 외부 해킹으로부터 고객의 자산을 지키기 위해 98%의 고객자산을 안전한 별도의 오프라인 저장소에 보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국내외 각종 가상화폐 관련 사건사고가 발생하면서 가상화폐 거래소의 보안수준이 취약해 정보보호시스템 도입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후오비는 2013년 이래 현재까지 무사고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인력과 조직을 보유하고 있다.

후오비 관계자는 "후오비는 2013년 이래 단 한번의 해킹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던 안전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한 내부 정책이 수립돼 있어 투자자의 실수가 아닌 손실에 대해서는 투자자에게 손실액을 바로 지급할 수 있도록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오비, 암호화폐 거래소 사전 가입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