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헤어 디자이너 건희가 대표로 있는 뷰티 전문 기업 ㈜GH, Inc.(지에이치아이엔씨)가 토털 헤어 케어 브랜드 ‘GH1933’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건희는 한국을 대표하는 헤어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국내는 물론 싱가포르·일본·중국 등 해외 헤어 살롱을 오픈해 유럽과 아시아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GH1933’는 기술교류를 통해 입증받은 기술이 녹아있는 브랜드로, 제품력에 대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GH1933’라는 브랜드네임은 ‘Gilt Heritage’라는 뜻과 한국 최초 뷰티샵이 생긴 1933년이라는 상징적인 연도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GH1933은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뷰티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GH1933 COLLECTION(컬렉션)은 전문 조향사가 참여해 만든 자연스럽고 중성적인 ‘버베나 위스퍼’향과 함께 Cleanse Line, Repair Line, Styling Line 등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클렌즈 라인인 허벌 에시드 헤어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상태(약산성, pH5.0)로 되돌려주고 자극 없이 건강한 수분 관리를 선사한다. 리페어 라인인 실키 스네일 헤어 트리트먼트는 달팽이점액여과물과 자연 유래 식물성오일을 기반으로 모발 탁월한 탄력 효과와 풍성한 영양분을 공급한다.
스타일링 라인, 보태니컬 테라피 헤어 세럼은 기존 헤어 에센스들과 달리 끈적임 없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6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과 피탄트라이올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에 영양과 광택 그리고 깊은 향기를 선사한다. 게다가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바를 수 있다.
GH1933 관계자는 “GH1933 제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을 위해 헤어전문가, 전문조향사가 참여하고, 헤어 살롱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만든 첫 브랜드”라고 전하며 “향후 다양한 제품군 확장을 통해 아시아 뷰티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