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 협업형 인재육성 프로그램 HRD '대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협업아카데미’ 개발, 전직원 이수해 우수성 입증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 DS가 협업형 인재육성 프로그램 HDR로 대상을 수상했다.

KT DS(대표 우정민)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고 권위의 HRD 시상식인 ‘2018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교육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KT DS는 2017년 회사의 성장 한계와 위기 극복을 위해서 협업을 핵심 키워드로 선정하고, 개인 또는 부서간의 협업 방식을 정의한 협업플랫폼 쿱(COUP)을 개발했다.

협업 아카데미는 협업플랫폼 COUP을 확산하고 실행력을 확보하기 위해 KT DS가 자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러닝을 통해 협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유발하고, 오프라인에서 게임을 통해 협업을 경험하는 온오프 통합 교육 과정으로 설계됐다.

과정 중에 직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협업의 어려운 점에 대해 토론하고 개선 방안을 스스로 찾는 미니 워크숍을 통해 업무 복귀 시 구체적으로 적용할 사안을 찾아갈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KT DS는 2017년에 전직원 1천300여 명을 협업 아카데미에 참가시켜 참가자의 변화를 유도하고 동시에 교육 프로그램을 검증한 점이 높이 평가돼 대상을 수상했다.

우정민 KT DS 대표는 "협업으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개인과 회사 성장의 밑거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협업을 통해 일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새로운 성장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DS, 협업형 인재육성 프로그램 HRD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