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홈플러스, 창립 21주년 할인전 총력
홈플러스가 이달 28일까지 2주간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 쇼핑몰,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에서 창립 21주년 기념 '한 달 내내 생일파티' 대규모 쇼핑행사 열기에 박차를 가한다.
홈플러스는 이 기간 동안 신선식품을 비롯해 홈플러스 단독 상품, 대용량 기획상품, 가성비 상품 등을 추가 마련하는 등 막바지 총력전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21'은 홈플러스가 가장 집중하고 있는 '신선식품'을 비롯해 홈플러스 단독 혹은 대형마트 최저가로 마련한 '가성비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또 홈플러스는 이번 창립행사를 통해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겨우내 묵은 먼지를 털어낼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도 함께 마련했다. 3M 청소용품 60여 종 30% 할인, 밀폐용기 전 품목 150여 종 30% 할인, 불스원 항균 에어컨필터 10여 종 20% 할인 등 산뜻한 봄맞이를 위한 할인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아워홈, '국물취향' 신제품 3종 판매
아워홈이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국물취향'을 통해 따로 그릇을 꺼낼 필요 없는 초간편 국·탕·찌개 용기형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우차돌육개장', '불꽁치김치찌개', '뼈없는감자탕' 3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3종은 냄비에 넣고 끓이거나 중탕한 후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째 그대로 먹을 수 있다.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간만 조리하면 완성되고, 곧 바로 취식할 수 있어 설거지도 필요 없다. 또 6개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해 저장 및 휴대도 용이하다.
국물취향 용기형 신제품 3종은 1인분(300g)으로 혼자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양이다. CU, 미니스톱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4천원에 만날 수 있다.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좀비드롭' 17일 첫 선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국내 기술력만으로 구현한 고품질 VR 콘텐츠를 인기 어트랙션 자이로드롭에 접목한 자이로드롭2 VR의 두 번째 버전 '좀비드롭'을 17일에 새롭게 선보인다.
자이로드롭은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천천히 올라가 2.5초만에 지상으로 낙하하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다. 여기에 VR기기인 HMD까지 착용하면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두근거림이 극대화된다.
더욱 실감나는 좀비 제작을 위해 실제 배우가 표정과 동작을 연기한 데이터를 디지털 형태로 기록한 후 그 움직임을 CG로 구현한 좀비에 합성하는 '모션 캡쳐' 기술을 활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모션 캡쳐 기술은 '반지의 제왕 골룸', '혹성탈출:종의 전쟁 시저' 등 유명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사실적 표현을 위해 사용되고 있는 기법으로 실제와 같은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제과, '몽쉘 치즈케이크' 출시
롯데제과가 '몽쉘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생크림에 덴마크산 치즈를 사용,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몽쉘은 '몽쉘 크림케이크', '몽쉘 카카오케이크'와 함께 3종으로 운영된다. '몽쉘 치즈케이크'는 치즈를 좋아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롯데제과는 '몽쉘'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자주 '코리안 모던 보료' 獨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리빙 브랜드 '자주(JAJU)'와 재단법인 '아름지기'가 협업해 제작한 '코리안 모던 보료'가 세계적인 디자인 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8 가정식 가구(Product-Home Furniture)'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아름지기는 우리 전통문화의 가치를 현대적 관점에서 재해석해 대중에게 소개해 온 재단법인으로, 자주와 함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리안 모던 보료는 한국의 전통 제품인 '보료'에서 착안한 거실 가구다. 전통의 미감과 비례를 존중하면서도 구성과 재료를 현대인의 일상생활에 맞게 디자인해 실용성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
최근 수년간 iF 디자인 어워드 가정식 가구 부문에 한국 출품작이 선정된 적은 없는 데다 한국 전통에 기반을 둔 제품이 수상해 의미 깊다. 코리안 모던 보료는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한 iF 디자인 상설 전시장에서 6월 8일까지 전시되고 한국에서는 4월 5일부터 자주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컨스킨, G마켓 '슈퍼딜' 이벤트…최대 70% 할인
세컨스킨이 15일부터 G마켓에서 '슈퍼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달 브라팬티세트와 그라데이션 삼각팬티 등 베스트 아이템 47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신제품 '데일리(7days) 언더웨어 세트'와 '남성 런닝' 제품을 선출시한다.
데일리 언더웨어 세트는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늘어나고 복원력이 좋아 원 사이즈로도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다. 구매 시 '레이스브라'와 '삼각패드'가 증정된다. 남성 런닝은 너도밤나무에서 뽑아낸 친환경 모달 섬유가 47% 함유됐다. 땀이 많은 남성도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높아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 전 상품 무료 배송 기회를 포함,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세탁망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세탁 시 속옷 손상을 방지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금강제화, 슈페리어·도이터 입점…제품군 확대
금강제화가 국내 토종 골프 전문 브랜드 '슈페리어'와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금강제화 매장에서 이들 제품을 판매한다.
슈페리어는 국내 최초의 골프웨어 브랜드로 최경주 선수를 발굴·육성하고 1990년대 슈페리어 오픈 골프대회를 개최, 2014년에는 한국의 유일한 세계골프역사박물관을 설립했다. 올해로 120주년을 맞이한 도이터는 유럽과 독일 등지에서 5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금강제화는 두 브랜드 모두 저렴한 가격대부터 중고가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는 만큼 고객층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두 브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금강제화 상품권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