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정관장 멤버스, 500만 명 돌파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정관장 멤버스, 500만 명 돌파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정관장 멤버스' 회원이 500만명을 돌파했다.

'정관장 멤버스'는 정관장 매장 또는 정관장몰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른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다. 1천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정관장 멤버스 회원이 되면 KGC인삼공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007년부터 시작된 '정관장 멤버스'는 첫 해 80만 명에 불과했지만 이후 각종 프로모션 혜택 증가, 포인트 활용도 확대 등을 통해 멤버스 혜택을 강화하면서 꾸준히 회원 수가 증가해왔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멤버스' 500만 돌파를 기념해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천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1인 1회 한정)을 3월 15일까지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봄맞이 '코스메틱 페어' 진행

신세계백화점이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봄맞이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인기 뷰티 유튜버의 메이크업쇼도 볼 수 있다. 2일 디올(강남점), 3일 맥, 4일 나스(영등포점), 9일 입생로랑(강남점)에서 뷰티 전문가의 새학기 메이크업팁을 배울 수 있다.

또 올해부터 쿠션 팩트를 주제로 한 '쿠션 페어'도 처음 진행하며, '캐리의 곰손뷰티'라는 뷰티 웹툰도 선보인다. 코스메틱 페어 기간 중 백화점 전 점에서 쿠션 팩트를 구매할 경우 디럭스 샘플과 함께 시코르 퍼프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하는 동안 화해 어플을 통해 신세계 앱에 접속하는 경우 5% 사은행사 참여권을 증정하며, 신세계가 만든 화장품 편집샵 시코르에서도 '헬로 세일'을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시코르 전 점에서 진행하며 라비오뜨, 닥터G, 한스킨, 스틸라, VT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10~50% 할인 판매한다.

◆토레타, 박보영‧양세종 모델 동반 발탁

코카-콜라사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순수한 매력의 대세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2016년부터 3년 연속 토레타 모델로 선정된 박보영은 특유의 맑고 생기 있는 매력으로 토레타가 가진 상쾌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올해도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특히 토레타가 꿀피부 배우 박보영이 마시는 '박보영 음료', '박보영표 수분보충음료'로 화제가 되면서 일상 속 가볍게 마시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자리잡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이다.

또 올해는 드라마 속에서 순수한 연하남의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8년 최고의 유망주 배우 양세종을 함께 모델로 발탁해 박보영과 함께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착한 수분습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티몬 '진한 6년근 홍삼정' 출시

티몬은 생활용품 중심의 자체브랜드(PB) '236:)'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대하고 '진한 6년근 홍삼정 스틱'을 출시했다. 매년 티몬의 건강 관련 식품 매출이 30~40% 늘어나고 있는 데다, 올해 1~2월 티몬의 건강기능식품군 중 홍삼-인삼류 비중이 47%에 달하는 등 홍삼 제품의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은 휴대하면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스틱형으로, 가격 대비 효능이 높다. 스틱 1개(10g) 당 진세노사이드 7mg이 함유돼 있다. 스틱 100포 가격은 5만9천900원으로 비슷한 용량과 재료의 제품의 25% 수준이다. 3월 4일 '푸드페스티벌'의 신용카드 쿠판을 이용하면 100포를 5만2천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맛도 2030세대에 맞춰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였다. 영지, 하수오 등 13가지 한약재 부재료와 프락토올리고당을 배합해 홍삼 초보자도 먹을 수 있도록 달고 부드럽다. 아울러 국내 매출 3위의 대형 전문 홍삼 제조업체(2016 건강기능식품 제조실적 기준)인 대동고려삼과 함께 개발해 신뢰도와 안정성을 높였다.

◆롯데홈쇼핑, 패션PB 'LBL'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홈쇼핑은 3월 2~8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패션 자체 브랜드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LBL(Life Better Life)', 'LBL SPORT', '아이젤(izel)' 등 대표 브랜드의 신상품 20여 종을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연간 주문액 1천억원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LBL을 계기로 패션 자체브랜드(PB)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년 간의 기획기간을 거쳐 이달 말 선보인 LBL SPORT와 아이젤은 론칭 방송에서만 1만 7천 세트 이상이 팔려나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LBL의 2018 S/S 전략상품과 미방송 신상품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 관련 상품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구매금액의 5%/최대 2만원)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2일에는 아이젤 공식 모델 한혜진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고 촬영 중 에피소드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젤' 대표 상품, 영화/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BYC 르송 주니어, 와이어몰드 브라 세트 출시

BYC의 이너웨어 브랜드 르송 주니어가 새학기를 맞아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와이어몰드 브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블랙, 아이보리 컬러가 조화된 스트라이프 나염 원단에 오렌지 컬러 레이스를 포인트로 더해 발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와이어몰드 브라와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미니노라인 팬티로 구성됐다. 브라 3만1천원, 팬티 1만3천원이며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정관장 멤버스, 500만 명 돌파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