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평창 올림픽 성공 기원 혜택과 경품 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해외 송금 50% 환율 우대···총 123명에 상품권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28일까지 '평창과 하나되는 지정∙송금∙Connecte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공식후원하고 있는 KEB하나은행이 고객과 함께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의 회원인 고객이 ▲개인송금 ▲해외유학생 송금 ▲해외체재자 송금을 위해 KEB하나은행을 외국환은행으로 지정하고 첫 해외송금을 하는 경우 5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계 올림픽을 기념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의 포인트 '하나머니'를 23명에게 3만 '하나머니', 100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별도 신청과정 없이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 결과는 내달 23일 KEB하나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함께 기원함과 동시에 새해를 맞아 처음 해외송금을 보내는 손님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드리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외국환 대표은행으로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평창 올림픽 성공 기원 혜택과 경품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