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유명 男배우와 '쇼퍼테인먼트' 박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능 토크쇼 포맷으로 샴푸 앙코르 방송 진행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현대홈쇼핑이 유명 남자 배우 4명과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방송을 선보인다.

8일 현대홈쇼핑 11일 프리미엄 샴푸 '클레보스' 특별 방송에 배우 김수로·김민종·이정진·윤태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배우들의 깜짝 출연으로 시청률이 4배 가량 증가해 준비 물량 8천 개가 50분 만에 매진됐다”며 "추가 방송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해 한 달 만에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대본(콘티) 등을 최소화하고 배우들의 개성이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타날 수 있도록 예능 토크쇼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려한 언변과 유머 감각으로 활약한 김수로가 최현우 쇼호스트와 함께 진행을 맡는다. 김민종·이정진·윤태영은 클레보스 샴푸 3종(로즈마리·유칼립튜스·고사리)을 각각 맡아 제품에 대한 특징과 장점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클레보스는 국내 프리미엄 샴푸 중 유일하게 독일 내추럴 유기농 인증기관인 'BDIH'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에서 동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100%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로즈마리·유칼립튜스·고사리 원물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유명 男배우와 '쇼퍼테인먼트'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